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본문
인터넷사이트에서 레이저프린터 토너를 구입했어요
HP제품이예요
그런데 그 사이트는...
박스를 개봉한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환불을 안해준다는 야릇한 원칙이 있었어요 ㅡㅡ;;
구입후 개봉해서 프린트를 해봤더니
불량품이었어요
그 사이트에 문의했더니
HP에 직접 AS를 받으래요
그래서 HP에 AS문의했더니
단종된 제품이라서 AS 안해준데요
그런게 어디있냐고 했더니
이번 한번만 AS 해주겠다고 선심쓰듯 말했어요
일단 AS 받았죠
하지만... AS 보내기 전보다 더 만신창이를 만들어서 돌려받았어요 ㅡㅡ;;
자... 이제 저는 어떻해야할까요?
힘드네요 ㅡㅡ;;
어떻게 해결하면 현명하게 잘 해결할 수 있을까요?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3
ohnglim님의 댓글
아.. 정말 신경질나는 상황이군요....
일단 축구부터 보고 해결방법은 내일 생각해 봅시닷......!!
향기님의 댓글
축구 할라믄 아즉 멀었슴.
생각할 시간 많음. -,.-
향기님의 댓글
현명한 방법일런지는 모르겠으나...
나같음 그 망신창이를 들쳐업고 사이트 주소 찾아가...
상판을 마주하고 해결합니다. -,.-"
nara님의 댓글
불량품은 새제품으로 교체받아야 하는데 ~
택배를 다시 빠구시키세요. 불량제품반품 수신자부담으로.
그럼 가타부타 뭔 말이 있을겁니다.
nara님의 댓글
반복된 내용으로 하나는 지웠습니다.
그냥 땡깡 지르고 AS센터로 반품시켜버리십시오!
가끔가다가 전투모드로 돌입할 필요도 있습니다.
允齊님의 댓글
nara님 말씀처럼 때로는 전투모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어빵님께서 전투모드를 치뤄낼 여건이 되시는가가 문제입니다...
일단은 만신창이이니 가지고 있어도 사용은 못할것 같으니
아범님 말씀처럼 착불로 택배 반송을 시키세요....
택배 반송하기 전에 박스안에 담긴채 손상된 증거사진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런거 봄 보내기전에도 사진을 찍어놨어야 하는가 봅니다....
붕어빵아헤엄쳐님의 댓글
아... 하여간에 뭔가 전투를 해야하는거군요
우리 사장님은 본인이 저질러놓고 나몰라라 하고 계시고...
전 그냥 소비자보호원에 상담전화 했어요 ㅡㅡ;;
HP로 다시 돌려보내면 해결해줄까요?
으헝~
붕어빵아헤엄쳐님의 댓글
우리 사장님이 아범님처럼 저렇게 화끈하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쩡쓰♥님의 댓글
크레임 거셔야지요,,,
붕어빵아헤엄쳐님의 댓글
HP의 고객서비스가
참 시크하네요
씨소님의 댓글
전화해서 진상함 지대루 떠시거나,
자료들 세세하게 첨부하셔서 내용증명 보내면
그냥 처리해줄 겁니다.
All忍님의 댓글
어빵뉘// hp고객센터에 고객의 무서움을 보여주세요!!~~
붕어빵아헤엄쳐님의 댓글
전 지금 이틀째
소비자보호센터와 HP와 홀로 싸우고 있어요
아... 힘들어
발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