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와 안의사 기억해야 하는 날....


본문
누군가가 초를 쳤는지.... 안중근 의사님을 기억하는 건 좋은데.... 그덕에 쵸콜렛 건네는 사람들 마음을 무겁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달고 맛나는 거 주는 사람은 천사!!!!!!!!!!!!!! ㅎㅎㅎㅎ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이번 여름은 참.... 덥고 습하고.... 안그래도 퉁퉁한 몸이 더욱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짧지만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왔구…
우리네 사는 인생이 고해입니다만, 이제 시끄러운 선거판 끝났으니 제대로 세월호 얘기도 좀 하고, 독도 얘기도 좀 하고, …
그렇더군요.... 하나의 풍습으로 자리를 잡나 했더니.... 누군가가 초를 쳤는지.... 안중근 의사님을 기억하는 건 좋…
암튼 여기다 퇴책글 올립니다..... 다들 바쁘시죠 그나마 바쁘신 분들은 좋은 것 같습니다. 퇴근체크라도 하세요~~~~~…
그렇더군요.... 오늘이 8월 30일 금요일.... (혹여나 쁠랙온냐가 낼 출근해서 문열지만 않으면....) 마지막 출…
회사 문서 중에 PDF 문서에 그림처럼 인식되는 넘(글자 카피 안됨)이 400페이지 짜리가 있습니다. 이제 거꾸로 이걸 …
There's work and there's your life's work. The kind of work that ha…
댓글목록 1
치..님의 댓글
_mk_처음이라 그렇고 내년부터는 초콜렛 나눠 먹으며 안중근 의사님을 기리게 되겠지요..^^
일본 초콜렛 회사의 상술이 우연히 맞춰진건데 일부 카더라에선 일본이란 나라가 일부러 그날로 만들어 안중근 의사를 기리지 못하게 했다는 얘기가 떠돌아서 아직도 오해하고 분개해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좀 안타까워요. 그 나라의 잘못된 역사와 일부 인간들이 미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