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D를 잊어버린 경우

Apple ID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잊어버렸거나 Apple ID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Apple ID를 조회하거나 앱 또는 서비스에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ID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

Apple ID 이메일 주소 또는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다른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Apple ID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Apple 서비스에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로 로그인해 봅니다.

기기에 로그인되어 있는 경우 설정 또는 시스템 설정에서 이러한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Apple ID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기

기기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는 Apple 앱이나 서비스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iPhone, iPad 또는 Apple Watch의 경우

  1. '설정'을 탭한 후 사용자 이름을 탭합니다.
  2. '로그인 및 보안'을 탭하여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찾습니다.Apple ID 설정에서 Apple ID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찾습니다.

Mac의 경우

  • macOS Ventura 및 이후 버전에서 Apple 메뉴() > 시스템 설정을 선택하고 이름을 클릭한 다음 '로그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Mac의 Apple ID 설정에서 Apple ID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찾습니다.
  • 이전 버전의 macOS에서는 Apple 메뉴() >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한 후 'Apple ID'를 클릭합니다.

PC의 경우

Windows용 iCloud에서 Apple ID 이메일 주소는 사용자 이름 아래에 표시됩니다.  

Windows용 iCloud를 열고 사용자 이름 아래에서 Apple ID를 찾습니다. 

Apple ID를 찾는 다른 방법

  • iPhone, iPad 또는 Mac에서 App Store, FaceTime 또는 메시지 앱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PC에서 Windows용 iTunes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iCloud.com 또는 appleid.apple.com 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 화면에 Apple ID가 미리 채워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가족 공유 그룹의 구성원인 경우 가족 구성원에게 Apple ID의 가족 공유 설정을 확인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 또는 지역에서는 FaceTime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Apple이 보낸 이메일 확인하기

Apple이 보낸 이메일을 검색하여 Apple ID 이메일 주소 찾기

Apple이 보낸 일부 이메일에 사용자의 Apple ID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Apple이 보낸 영수증이나 수리, 지원 또는 청구 관련 이메일을 검색합니다.

이메일 주소가 가려져 있는 경우(j*****@icloud.com) 별표 개수와 이메일 주소의 문자 수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