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주사무실
비상주오피스
가상오피스
사업자등록주소
공유오피스 임대
소호사무실 임대

강남 학동역/ 강남 봉은사역점/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영등포/
인천송도/  경기 안산 / 용인 / 김포점

사업자등록증의 주소지가 필요하신 분들께 믿을 수 있는 주소지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소호사무실은 Small Office Home Office의 약자로 작은 사무실 또는 홈 오피스를 말합니다.

법인을 설립 시 준비 서류부터 절차까지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호사무실 및 비상주사무실

114비즈니스센터는 비상주사무실과 소호사무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114비즈니스센터는 강남구 논현동(학동역),삼성동 (봉은사역),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와 영등포, 인천 송도, 용인, 김포,  안산점이 있으며,
1인 사무실과 2인~6인 사무실까지 공유 오피스의 기본 면적에 충실히 구성하였습니다.

소형 사무실을 구성하고 있으며 사업자등록 주소 제공을 통한 비상 주사실 사업자등록 주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상회의 및 세미나실 대여를 통해 비즈니스센터의 최상의 조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가산업단지인 구로/가산디지털단지 와 인천송도는 법인세 중과세 면제지역 (비과밀억제권역) 으로 1인 사무실의 경우 비상주 사무실을 통해
사업자등록 주소를 이용할 경우 사무실 공유를 통해 소호 사무실 임대료를 낮출 수 있을 뿐 아니라 절세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공유오피스 효율적인 사무실 임대를 통해 1인 소호 사무실과 공동사무실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가겠습니다.

법인설립의 장점

법인을 설립하게 될 경우 어떤 이점이 생길까요?​
먼저 법인을 설립한다면 세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부동산법인

개인이 아닌 법인의 자격과 자본금으로 부동산을 매매하여 수익을 내려고 설립한 법인으로,일명 ‘부동산매매업 법인’이라고 합니다.

비과밀억제권역

수도권 정비계획은 우리나라의 균형 있는 경제발전을 위해 서울, 경기, 인천에 집중된 인구와 산업을 적절하게 분산하고 재배치한 종합계획입니다.

비상주, 소호 사무실
입주문의 및 상담

대표전화 : 02-6734-2996
인천 : 032-710-0720
김포, 안산, 용인 : 031-365-3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