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위치: > 강좌 >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교과 과정 분류
관련 강좌
최신 강좌
상용 강좌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요약

이 문서는 삭제된 NTFS 파티션을 쉽고 효율적으로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다운로드 for Windows다운로드 for Mac

우리들 중 몇몇은 실수로 파일을 삭제하는 것이 우리 컴퓨터에서 데이터가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칸막이를 잃어버린 것은 어떨까? 파티션 테이블이 손상되거나, 잘못 삭제되거나, 전원 장애가 발생하면 파티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오늘은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배워봅시다.

Bitwar Data Recovery-파티션 복구 분실

칸막이 손실은 컴퓨터를 사용할 때 흔한 문제다. 많은 사용자들은 하드 드라이브의 파티션이 손상되고 중요한 데이터도 사라지면 그것이 성가신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삭제된 NTFS 파티션에서 손실된 파일을 복원하려면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가 좋은 선택이다.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삭제된 NTFS 파티션 복구

Windows 10/8/7/XP/Vista 및 Server 2016/2013/2008/2003/2000에 따라 NTFS 데이터 복구에 무료로 제공되는 Bitwar Data Recovery 소프트웨어. 누구나 웹 사이트에서 Bitwar Data Recovery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kr.bitwar.net/.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3210

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삭제된 NTFS 파티션 복구

1 단계: Bitwer Data Recovery를 다운로드한 후 바탕 화면에서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시작.


2 단계: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하단에서 표준 모드를 찾아 "하드디스크 파티션 사라짐"을 선택하십시오.

하드디스크 파티션 사라짐

3 단계: 이 창에 파티션 손실 테이블 목록이 표시되므로 필요한 항목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르십시오.


참고: 필요한 파티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심층 스캔"을 클릭하여 추가 검색하십시오.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4 단계: 모든 유형 선택복구해야 할 유형과 "스캔"을 모르는 경우 검색 프로세스가 바로 시작되므로 소프트웨어가 스캔을 마친 후 복원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다.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5 단계: 미리 볼 파일을 두 번 클릭하고 미리 보기 후 복구할 파일을 선택한 후 복구를 눌러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삭제된 NTFS 파티션을 복구하는 방법

NTFS 파티션 손실은 귀찮지만 Bitwar Data Recovery 기능을 사용하면 쉽게 복구할 수 있다.

새 NTFS 파티션을 재생성하는 방법

분실, 삭제 또는 손상된 NTFS 파티션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원한 후 Windows의 "디스크 관리"를 사용하여 할당되지 않은 공간(분실/손상된 파티션 공간)에 새 NTFS 파티션을 재생성할 수 있다.


1. 내 PC/내 컴퓨터 > 관리 > 디스크 관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다.


2. 할당되지 않은 공간(분실, 삭제 또는 손상된 NTFS 파티션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 새 단순 볼륨 > 파티션 이름을 변경하고 파일 시스템을 NTFS로 설정하여 새 NTFS 파티션을 만드십시오.

새 NTFS 파티션을 재생성하는 방법

3. 새 NTFS 파티션을 만들려면 확인 후 마침을 눌러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결론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하면 파티션 복구는 더 이상 어렵지 않다. Bitwar 데이터 복구는 다양한 장치에서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으며, 삭제된 파일 복구,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 복구, USB/메모리 복구, 휴지통 복구, 딥 복구를 지원한다.

 

데이터 손실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손실되거나 삭제된 파일을 복원해야 할 때마다 Bitwar Data Recovery가 귀사에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다운로드 for Windows다운로드 for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