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가산]가산점 남자 직원분 고객응대 교육 필요해보이네요 너무 불친절하네요

81 2017.12.06 19:33

짧은주소

본문

회사 근처라 종종 이매장에서 액정 재구입도 하고 있고 얼마전에 X를 구매하여 6케이스를 2개나 구매하였는데 하자가 있으면 어떡하냐고 문의하니 문제시에도 교환이 안된다고 하면서 남자 직원분이 인상을 계속 쓰고 고압적인 태도로 응대하더군요. 원하는 색상도 없었으나 급한 마음에 구매를 했는데 이제 재방문을 하고 싶지가 않아지네요. 지난번에도 액정필름 교환할때도 친절하지 못해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는데 본인이 기분나빴는지 나갈때도 아무말도 없이 쳐다만 보네요. 감정컨트롤이 이정도로 안되시는 직원분은 본사차원의 재교육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KMUG-APR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케이머그 가산점 윤민성 입니다.

말씀해주신 그 남자 직원입니다. 먼저 불편한 경험을 드리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의 인상이나 고압적인 태도에 대해서도 돌이켜 생각해보니 고객님 입장에서 충분히 그렇게 느끼셨을거라고 생각하고 후회합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다신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으며 말씀해주신 부분들 고치도록 노력하여 다른 고객님들에게나마 그런 불편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사과를 드리고싶은데 불편하고 불쾌하시겠지만 다시 한번 매장에 방문해주시거나 연락 가능한 휴대 전화 번호를 메일로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 이메일 주소는 yms93@kmug.co.kr 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KMUG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