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328건 1 페이지
유부방이 없어지니.... 또 허전하네요....

유부방이 있어야 그나마 인사도 드리고, 사진도 올리겠고만.... 일상공유로 통합되고 나니.... 또다시 허전해 졌습니다.   더 많은 분들과 정을 나누는 것도 좋겠지만, 아지트를 잃어버린 느낌..... !!!!   암튼, 여기다 푸념 하자락 …

이제 17년도 다 갔습니다.

다들 바쁜 일상을 보내시고 계시리라 기대를 해봅니다. 솔직히 지내보니 들썩거리던 년말보다 바쁘게 보낸 년말이 더 기억에 남긴 하더군요....   올해의 가장 큰 소득은 9일간의 일본 자유여행이었구요.... 내년에 가장 기대하고 있는 건...... 잘 노는…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다들 잘 들 지내시지요?

이번 여름은 참.... 덥고 습하고.... 안그래도 퉁퉁한 몸이 더욱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짧지만 즐거운 여름휴가를 다녀왔구요.... 이번 여름휴가에서 새롭게 알게된 사실..... 1) 평일에 움직이니 극성수기에도 차는 안막히더군요. 2) 관동대학교 유니버스…

생존 보고입니다.

사진이라고는 이런 것들 밖에 없네요. 그래도 얼굴 나온 건.... 작년 겨울 마느님과 함께했던 사진이..... 작년 겨울은 추웠지만, 마음은 따듯했는데요.... 요즘도 계속 캠핑다니는 재미에 그렇게 버티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리운 분들이 많아서 …

_mk_10월.... 가을입니다.

이젠 완연한 가을입니다. 다들 무고하신지요 소식을 듣고싶은데.... 잘 못들어오시는지..... 암튼 기회되면 연락 좀 주세요....

오랜만에 인사 올립니다.

잘들 지내시죠 오랜만에 왔습니다. 집에와서 컴터하기는 정말 오랜만입니다. 저는 애들이 더 커지면서 놀러가기도 힘들어졌고, 캠핑도 분기에 한번하는 것 같구요.... 회사에서의 퇴근시간은 점점 더 늦어지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여전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벙…

오래간만 입니다. 6월의 마지막날이네요.

벌써 그렇게나 오래 되었습니다. 한동안 인사도 못드리고, 눈팅해도 나오는 글도 별로 없구요.... 보고싶은 분들은 많지만, 아직 우리세대는 그렇게 여유를 부릴 수 없는 때인 것 같습니다. 다들 어떠세요 저는 일요일엔 그나마 소파에 딱 달라붙어서 좁은 …

6/4 지방선거도 끝났습니다. 이제 수면 위에서 좀 뵐 수 있겠지요??

우리네 사는 인생이 고해입니다만, 이제 시끄러운 선거판 끝났으니 제대로 세월호 얘기도 좀 하고, 독도 얘기도 좀 하고, 애들 교육문제, 보육문제 등등 도 얘기하자구요.... 속은 무지하게 쓰리지만요.....^^

올만에 딸내미 자랑이나 하고 갈랍니다.... ^^

요즘 지 엄무 핸펀으로 시간나면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 두장이 너무 맘에 들어서 올립니다.... ^^

2월 27일 입니다. 다들 잘들 지내시죠?

오늘은 정말 조용하네요.... 어제는 출첵이라도 올라왔는데 말이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지만, 80년대 강력한 스모그 속에서도 잘들 살았던 현재의 중년층은.... 글쎄요.... 면역이 되어 있는 걸까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미 30년…

2월 21일 금요일 이었습니다. ^^

조용하게 지나가는 하루입니다. 물론 저는 당일 외출로 인해 조금 멀리 돌아다니다가 오후 늦게서야 돌아왔습니다만.... 그런데.... 아직도 여기엔 아무런 글이 안올라왔네요.... 불금인데 말이죠.... 요즘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 저도 새벽 4시에 …

2014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와 안의사 기억해야 하는 날....

그렇더군요.... 하나의 풍습으로 자리를 잡나 했더니.... 누군가가 초를 쳤는지.... 안중근 의사님을 기억하는 건 좋은데.... 그덕에 쵸콜렛 건네는 사람들 마음을 무겁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달고 맛나는 거 주는 사람은 천…

_mk_2014년 2월 13일 (木) 출근부....

오늘은 뜬금없이 제가 씁니다..... 어제가 첫째녀석 中 졸업식이었거든요.... 참으로 시간 빨리 갑니다. 코흘리개 입학식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이젠 키도 더 크고, 고등학생된다고 말도 어른스럽게 할려구 많이 노력하더군요. (엄마는 좋…

[re] 출첵입니다 아흥 졸려

>어제 너무 생각을 많이 했더니... >피곤하네요 음냐음냐~~ >양치질 하다가 잠들어 버렸네요 ^^ --> 사진을 좌로 90도 회전시켜서 올렸습니다. (갤럭시Note2-안드로이드)

2013년 9월 17일(화) 출석부

오늘은 다들 멀리들 가시기때문인지.... 출첵이 다소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그래두 오늘은 즐거운() 명절이 시작하는 날입니다. 일단, 출석들 하시지요 #사진은 저번주 에버랜드에서 만난 한살짜리 기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