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KMUG 케이머그

애플뉴스

Apple, 매혹적인 AirPods 경험을 놀라운 오버이어 디자인에 담은 AirPods Max 발표

본문

Apple, 매혹적인 AirPods 경험을 놀라운 오버이어 디자인에 담은 AirPods Max 발표

 

AirPods Max는 놀라운 하이파이 오디오, 적응형 E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공간 음향 기능 등을 제공한다

실버 색상의 AirPods Max.

매혹적인 AirPods 경험을 하이파이 오디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공간 음향 기능 등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무선 오버이어 디자인에 담은 AirPods Max.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 Apple은 오늘 매혹적인 AirPods 경험을 생생한 음질의 오버이어 디자인에 적용한 AirPods Max를 발표했다. AirPods Max는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H1칩, 그리고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를 파워할 첨단 소프트웨어를 조합해 적응형 E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그리고 공간 음향을 갖춘 획기적인 청음 경험을 구현한다. AirPods Max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다섯 가지 아름다운 색상으로 제공되며, 일부 국가에서 오늘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12월 15일 화요일부터 판매된다.

Apple의 월드와이드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인 그렉 조스위악(Greg Joswiak)은 “AirPods는 손쉬운 설정, 놀라운 음질 및 상징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헤드폰이다. AirPods Max를 통해, 우리는 AirPods의 매혹적인 경험을 하이파이 오디오를 갖춘 아름다운 오버이어 디자인에 적용하려고 한다”며, “강력한 H1칩, 그리고 첨단 소프트웨어와 조합된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은 AirPods Max가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를 이용해 최적의 개인 청음 경험을 무선으로 제공하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실버 색상의 AirPods Max.

AirPods Max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진 캐노피를 제공해 무게를 분산시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다. AirPods Max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AirPods Max.

AirPods Max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진 캐노피를 제공해 무게를 분산시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다. AirPods Max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스카이 블루 색상의 AirPods Max.

AirPods Max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진 캐노피를 제공해 무게를 분산시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다. AirPods Max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핑크 색상의 AirPods Max.

AirPods Max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진 캐노피를 제공해 무게를 분산시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다. AirPods Max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그린 색상의 AirPods Max.

AirPods Max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진 캐노피를 제공해 무게를 분산시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다. AirPods Max는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스카이 블루, 그린 및 핑크의 색상으로 제공된다.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캐노피부터 이어 쿠션에 이르기까지, AirPods Max의 모든 부분은 각 이용자를 위해 뛰어난 음향 성능을 제공하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다. 헤드밴드의 중심부를 이루는 캐노피는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메시 소재로 만들어져 본체의 무게를 분산시켜 착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도록 만들어졌다. 스테인리스 스틸 헤드밴드 프레임은 다양한 유형의 머리 모양 및 크기에 맞는 강도, 유연성 및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텔레스코핑 암은 부드럽게 길이가 조절되면서도 원하는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고정된다.

각 이어컵은 이어컵 압력의 균형을 잡아 분산시키는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통해 헤드밴드에 부착되어 있고 사용자의 고유한 머리 형태에 맞게 독립적으로 회전이 가능하다. 각 이어 쿠션은 효과적인 차음을 형성하도록 음향학적 공법으로 설계된 메모리 폼을 사용한다.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다. Apple Watch에서 영감을 얻은 Digital Crown은 정밀한 볼륨 조절을 제공하며 오디오 재생 또는 멈춤, 트랙 건너뛰기, 전화 받기 또는 통화 종료하기 및 Siri 활성화하기를 제공한다.

AirPods Max의 Digital Crown과 소음 제어 버튼.

Digital Crown은 정밀한 볼륨 조절을 제공하며 오디오 재생 또는 멈춤, 트랙 건너뛰기, 전화 받기 또는 통화 종료하기 및 Siri 활성화하기를 제공한다. 소음 제어 버튼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를 쉽게 바꿔준다.

클로즈업 된 AirPods Max의 이어 쿠션.

AirPods Max 이어 쿠션은 오디오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음향학적 공법으로 설계된 메모리 폼으로 제작 되었으며 배가된 편안함을 위해 Apple이 디자인한 니트 직물로 감싸져 있다.

AirPads Max 핑크 색상.

캐노피부터 이어 쿠션에 이르기까지, AirPods Max의 모든 부분은 각 개인을 위해 뛰어난 음향 성능을 제공하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다. AirPods Max 이어 쿠션은 오디오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음향학적 공법으로 설계된 메모리 폼으로 제작되었으며 배가된 편안함을 위해 Apple이 디자인한 니트 직물로 감싸져 있다.

획기적인 청음 경험

AirPods Max는 Apple이 설계한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어 풍부하고 깊은 베이스, 정확한 중음 그리고 선명하고 깔끔한 고음 확장성을 제공해 모든 음을 들을 수 있다. 독특한 듀얼 네오디뮴 링 마그넷 모터는 AirPods Max가 심지어 최대 볼륨 상태에서도 전체 가청 범위에서 총고주파 왜곡을 1% 미만으로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1 각 이어컵에 장착된 Apple이 설계한 H1칩,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및 첨단 소프트웨어를 갖춘 AirPods Max는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를 이용해 역대 최고 품질의 청음 경험을 구현한다. 초당 90억 회의 연산이 가능한 H1칩의 10개 오디오 코어를 각각 활용하는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는 적응형 E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및 공간 음향 등 획기적인 청음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가로로 확장된 AirPods Max의 내부 모습.

AirPods Max 어쿠스틱 디자인은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독특한 듀얼 네오디뮴 링 마그넷 모터를 탑재한다.

  • 적응형 EQ: AirPods Max는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사운드 신호를 측정하고 중저음을 실시간으로 조절함으로써 착용감 및 이어 쿠션의 차음에 맞게 사운드를 조절하도록 적응형 EQ를 이용해 모든 디테일을 담은 풍부한 오디오를 제공한다.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AirPods Max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므로, 사용자는 자신이 듣고 있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각 이어컵은 주변 환경 소음을 감지하도록 세개의 외향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고, 내부에 있는 한 개의 마이크는 청음자의 귀에 도달하는 사운드를 모니터링한다.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를 이용해, 노이즈 캔슬링은 계속해서 헤드폰의 착용감과 움직임에 실시간으로 적응한다.
  • 주변음 허용 모드: AirPods Max를 통해 사용자는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해 음악을 들으며 동시에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들을 수 있어, 오디오는 완벽하게 재생하면서 사용자 자신의 음성을 포함해 모든 소리가 자연스럽게 들린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 간의 전환은 소음 제어 버튼을 이용해 한 번만 누르면 실행된다.
  • 공간 음향: AirPods Max는 동적 머리 위치 추적 기능과 함께 공간 음향을 이용해 하나의 공간 내에서 실질적으로 모든 곳에 음향을 배치할 수 있어 5.1, 7.1 및 Dolby Atmos로 녹화된 콘텐츠의 경우 몰입감 넘치는 극장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AirPods Max 및 iPhone 또는 iPad에 탑재된 자이로스코프 및 가속도계를 이용해, 공간 음향은 사용자의 머리 및 기기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동작 데이터와 비교해 사운드 필드를 다시 매핑해 심지어 사용자의 머리가 움직이는 동안에도 사운드는 정해진 위치에서 고정된 채 들려온다.
iPad Pro와 AirPods Max를 사용하고 있는 여성.

AirPods Max는 적응형 E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및 공간 음향을 통해 획기적인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MacBook Pro와 AirPods Max를 사용하고 있는 남성.

AirPods Max는 맞춤형 어쿠스틱 디자인, Apple H1칩 및 첨단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컴퓨테이셔널 오디오를 실행하면서 최적의 개인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AirPods의 매혹적인 경험

AirPods Max는 음악을 듣고, 전화 통화를 하며,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즐기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혹은 Siri와 상호작용을 하는 것에 관계 없이 비교불가의 무선 오디오를 제공하는 면에서 기존의 AirPods 패밀리와 궤를 같이 한다. 현재의 AirPods 및 AirPods Pro에서 고객들이 사랑하는 마법 같은 설정 경험은 원탭(one-tap) 설정을 통해 AirPods Max에도 똑같이 적용되며, 이후에는 사용자의 iCloud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iPhone, iPad, iPod touch, Apple Watch 및 Apple TV 등 모든 기기와 자동 페어링이 이루어진다.

AirPods Max는 광학 및 위치 센서를 이용해 사용자의 머리에 착용된 상태를 자동 감지한다. 착용 상태가 되면, AirPods Max는 오디오를 재생하고 벗거나 사용자가 한쪽 이어컵을 간단히 들어올리면 일시 정지한다. AirPods Max를 통해, 음성 통화 및 Siri 명령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사용자의 음성에 집중하는 빔포밍 마이크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해진다.

iPhone 12와 페어링 된 AirPods Max.

AirPods Max는 AirPods에서 고객들이 사랑하는 마법 같은 원탭(one-tap) 설정 경헙을 제공한다.

배터리 및 성능

AirPods Max는 뛰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공간 음향을 활성화한 상태로 20시간까지의 생생한 오디오, 통화 시간 또는 영화 재생이 가능하다.2

AirPods Max는 AirPods Max를 초절전 상태로 보관하는 부드럽고 슬림한 Smart Case와 함께 제공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 배터리 충전 상태를 보존할 수 있다.

같은 색상의 Smart Case에 보관된 AirPods Max 스카이 블루 색상.

부드럽고 슬림한 Smart Case에 보관하면, AirPods Max는 초절전 상태로 들어가 충전 상태를 보존한다.

기타 기능

  • 자동 전환은 사용자가 iPhone, iPad 및 Mac 간에 사운드를 매끄럽게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Mac에서 음악을 듣다가 iPhone으로 걸려온 전화를 받으면 AirPods Max의 연결이 자동으로 iPhone으로 전환된다.
  • 오디오 공유는 iPhone, iPad, iPod touch 또는 Apple TV 4K에서 두 세트의 AirPods 간에 오디오 스트림을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AirPods Max를 기기 근처에 가져다 대고, 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다.3
  • Siri 기능에는 음악 재생, 전화 걸기, 볼륨 조절, 길 찾기 등이 있다. Siri는 또한 ‘Siri의 메시지 읽어주기’를 통해 도착한 메시지를 읽을 수도 있다.


출처: https://www.apple.com/kr/newsroom/2020/12/apple-introduces-airpods-max-the-magic-of-airpods-in-a-stunning-over-ear-design/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전체 5,951 건 - 1 페이지
2021.10
15

'화면 커지고 충전 빨라지고'...애플워치7, 공식 출시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워치인 '애플워치7'이 공식 출시됐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호주, 캐나다, 중국, 일본 등 50여개 국가에 동시에 공급 되었다. 지난 9월 아이폰13과 동시에 공개된 애플워치7은 당초 아이폰13와 함께 출시가 예상…

2021.10
12

“1주일만에 또?”…애플, iOS 15.0.2 배포한 이유

애플이 9월에 출시한 iOS15의 두 번째 업데이트인 iOS 15.0.2를 출시했다고 테크크런치, 맥루머스, 애플인사이더 등 외신이 11일(현지시각) 전했다.  OS 15.0.1 업데이트 일주일 만에 제공된 이번 업데이트는 제로데…

2021.10
08

아이폰13 오늘 정식 출시 "사진·동영상에 기대"

올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의 기대주로 꼽히는 아이폰13이 오늘(8일) 국내 정식 발매됐다.  지난 1일 0시부터 애플 온라인과 쿠팡, 각 통신사 등을 통해 예약한 소비자들은 오늘부터 제품 수령과 개통이 가능하다. 아이폰13은 올해 크게 개선…

2021.10
06

잡스 사망 10주기…팀 쿡 "잡스, 애플의 다음 단계를 보고싶어할 것"

▲애플이 5일(현지시간) 창업주 스티브 잡스의 사망 10주기를 맞아 홈페이지에 띄운 추모 영상 [출처=애플] 애플 창업주 스티브 잡스 사망 10주기를 맞아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잡스는 회사의 다음…

2021.10
01

애플워치7, 이번 달 중순 출시 전망

IT매체 맥루머스가 30일(현지시간) 유명 IT 팁스터 존 프로서를 인용해 애플의 차기 스마트워치 ‘애플워치7’이 빠르면 다음 주 사전예약을 시작해 10월 중순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존 프로서는 애플워치7 출시일정에 대해 …

2021.09
29

애플, iOS·맥용 생산성 앱 업데이트

| 라이브 카메라 영상 업데이트·피벗 테이블 등 추가 | 애플이 키노트, 페이지, 넘버스 등 iOS·맥용 생산성 앱에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프레젠테이션 앱인 키노트는 발표자의 전면 카메라 영상을 슬라이드…

2021.09
27

"애플, 새 맥북프로에 14:9 비율 디스플레이 탑재"

애플이 새 맥북프로에 14:9 비율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전망이다. 애플 전문 매체 맥루머스는 23일 맥OS 몬터레이 최신 베타 버전을 근거로 이 같이 보도했다. 현재 맥북프로는 13형에 2560×1600 화소, 16형에 3072×…

2021.09
15

캘리포니아에서 전하는 소식, 2021 Apple 이벤트

한국 시간으로 9월 15일 수요일 오전 2시, 멋진 캘리포니아의 대자연과 함께 2021년 Apple의 이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역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Ap…

2021.09
10

애플카 자체 개발하나…"핵심부품 LG·삼성·SK와 계약 가능성↑"

애플이 애플카를 자체 개발할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KB증권은 애플카 핵심 부품 공급망이 점차 윤곽을 나타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제한된 시간 내 아이폰 부품 공급망을 활용한다면 LG, 삼성, SK 등과 공급계약을 체결할 가능성도 있다고 내다봤다. …

2021.09
08

애플, 9월 14일 아이폰13 발표행사 개최

애플이 이달 14일 신제품 발표 행사를 열고 아이폰13과 애플워치 시리즈7을 선보일 예정이다. 맥루머스 등의 주요외신들에 따르면 애플이 7일(현지시간) 미디어를 대상으로 9월 14일 스페셜 이벤트 '캘리포니아 스트리밍' 초청장을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