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검색결과

전체 6 건 - 1 페이지
2010.05
13

안드로이드에서 개발한다면... ( 팔은 안으로 굽는다. )

새로운 플랫폼이 먼가 더 나아 보이는가 그렇다면 안드로이드에서 개발하라! 하지만, 당신이 안드로이드에서 개발한다면 돈 벌 생각은 포기하기를 바란다. 당신이 개발한 앱이 정말 누구나 사서 쓰고 싶더라도 시간이 지나고 나면 널~~~리 복제되고 있을 …

2010.04
13

어도비 기회를 만들어 주는가?

어도비는 Postscript가 맥에 사용되면서 그래픽 분야의 독보적인 존재로 성장해왔다. 현재의 어도비는 많은 회사를 인수 합병하여 그래픽, 동영상 편집 등 멀티미디어 전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위치를 올랐으며 많은 충성스러운 사용자를 거느린 회사가 되었…

2010.03
23

iPad 아류 제품의 미래

최근 iPad 가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여기저기서 아류 제품들이 들썩이고 있다. 과연 이런 제품들의 미래는 어떨까 먼저 하드웨어는 이제 깡통이라고 불리운지 워낙 오래되었으니 차치하고 iPad를 살펴보자. iPad에 사용되는 OS 는 맥의 OS …

2010.01
31

iPad 는 컴퓨터다.

컴퓨터는 프로그램에 의해 이렇게도 혹은 저렇게도 작동하는 기계다. iPhone 은 컴퓨터고 핸드폰은 단일 기능 전자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iPhone 은 컴퓨터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의해 PMP 로도 카메라로도 MP3로도 웹 브라우져로도 쓸 수…

2009.10
22

맥 미니 서버에 대한 단상

이번 신제품중에 맥 미니 서버가 포함되었다. 서버의 사양과 가격을 살펴봤더니… Mac mini with Snow Leopard Server. 2.53GHz Intel Core 2 Duo 4GB 메모리 …

2009.09
20

Zune HD 의 인터페이스를 보고...

MS에서 굉장히 공들여서 만들었나보다. 사용이 일정한 패턴을 가진 것같은 느낌을 줄 정도이면 인터페이스의 일관성을 충분히 살렸고 충분히 살리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들였음이 보이는 듯하다. 일관성은 그 제품의 습관을 만들고 이 습관은 다른 제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