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검색결과

전체 9 건 - 1 페이지
2010.04
14

안드로이드양은 WM군의 꿈을 꾸는가?

어쩌다보니 지난 글에 이어 안드로이드를 까게 되었다. 지난 글 마지막에도 말했듯 난 안드로이드 LU2300을 구입할 예정이고 전파인증이 완료됐단 소리에 속으로 “olleh!!"를 외칠 정도로 마음을 굳힌 상태이다. 허나 안드로이드 구입을 위해 …

2010.04
06

안드로이드에 길은 있는가?(오타 수정, 문맥수정)

안드로이드에 길은 있는가 안드로이드가 나온지 1년 반이 되었다. 그 짧은 시간동안 안드로이드는 미국 시장 점유율 7%를 넘겼으며 적어도 지금은 아이폰과 경쟁할만한 유일한 OS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나에게 안드로이드는 아직 불안한 존재이다…

2010.01
30

아이패드는 어떤 제품인가

쓰잘데기 없는 서론은 거두절미하고(...) 아이패드... 여기저기서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 기계입니다. 갖고 싶다는 말과 이걸 왜 쓰냐는 말이 엇갈리는 제품이죠. 아이폰이 처음 나왔을 무렵 대부분의 사람들이 써보고는 싶다고 얘기했던 것과 비교하면 꽤 …

2009.09
17

lgt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도입해야 하는 이유.

난 요즘 LGT를 고발하고 싶다는 생각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LGT는 악마가 만든 세계 최악의 회사인 게 틀림없다. 어떻게 이렇게 사악할 수가... 여러분은 부디 LGT의 마수에 접근하지 않기를 바란다. 난 이미 끝났다... OZ때문에 도무지 인…

2009.05
04

넷북, 언제까지 제자리걸음 할 것인가?

넷북이 주목 받고 있다. 저렴한 가격, 라이트유저를 만족시킬만한 성능, 과거의 저가노트북에서는 꿈도 꾸지 못했던 배터리 성능을 겸비한 넷북은 올해 68.5%라는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넷북은 왜 주목받는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2008.10
31

음반 시장의 붕괴가 음악시장의 붕괴를 의미하는가?

자료 : 디지털음악산업발전협의회, 단위 : 억원 삼성경제연구소 책임연구원은 “위기를 맞은 것은 음반산업이지 음악산업은 아니다”라는 의견을 내 놓았다. 그는 또 “올해 안으로 휴대폰·인터넷 음악 사업 규모는 전통적인 음반 산업 규모보다 커질 것…

2008.10
23

한컴이 해주길 바라는 한가지 일

한글은 어떻게 보면 참 사연이 많은 워드 프로세서다. 뭐... 여기서 그걸 주구장창 쓸 생각은 없지만... 어쨌든, 위기 상황에서도 정부와 국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무사히 성장할 수 있었던 한컴의 HWP(이하, 한글)는 지금도 그 어떤 워드프로세서…

2008.04
27

적당히 일하는 사람에게 성공이란 없다.

뭐, 제목은 때깔나게 썼지만 내용은 심플합니다. "모든 외국기업은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애플을 비롯한 수많은 외국기업들은 늘 반토막짜리 기업을 들고 옵니다. 아이스토어 없는 아이팟이 과연 점유율 60%라는 기록을 낼 수 있을까요 …

2008.01
21

한컴, 이제는 달라져야 할때?

한글과 컴퓨터,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워드프로세서인 한글씨리즈를 만든 회사 이자, 국내에서 유일하다시피 리눅스와 맥에 큰 관심을 보이는 회사입니다. 씽크프리와 한컴리눅스가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참 좋게 보고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