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검색결과

전체 33 건 - 1 페이지
2012.06
16

윈도우8, 스타일러스 . 애플에 대한 반격의 실마리.

  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예전에는 컬럼글이 많이 보였는데 요즘에는 김영권 마스터님의 번역글만 보여 약간 심심했습니다. WWDC의 융단폭격을 보면서 애플이란 집단은 이제 잡스라는 선장이 사라지더라도 훌륭한 제자들이 …

2011.10
05

<칼럼> 아이폰 4S. 큰 모험을 하지 않다.

아이폰 4S. 큰 모험을 하지 않다. 필자는 이제 아이폰을 그렇게 대단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일상 속에  작은 비서 같은 역활을 할 뿐이다. 이미 아이폰은 훌륭하다. 3GS가 나왔을 때부터 더 많은…

2011.07
30

라이언은 우리가 원했던 미래다.

얼마전 기즈모도의 신랄한 비판속에서 라이언은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예전에 사용했던 방식을 더이상 사용할 수 없음에 분개하고 있는 댓글들을 봤습니다. 또한 충분히 만족한다는 의견도 많았죠.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많고 그…

2011.07
18

이런 세상이 과연 좋은 세상일까.

밖에는 태풍이 불어닥치기 전 시원한 바람이 방안에 쏟아져 들어옵니다. 맥에서는 김범수가 부른 "여름안에서" 란 곡이 흘러나옵니다. 모든게 평온하고 즐겁습니다. 이렇게 여름밤이 깊어만 갑니다. 제가 왜 이렇게 감상적인 말을 적…

2011.06
11

우리는 지나치게 빠른 적응을 했다.

한국이란 나라가 참 대단하다고 문득 버스를 타고 가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래전에 한국에 아이폰이 막 출시될 시점에서 저는 트위터와 여기 컬럼으로 반드시 한국은 여기에 빠르게 적응할 것이다라고 예측했습니다. 한국 국민은 호기심이 엄청나고 남이 하는…

2010.08
27

애플의 신제품 1화

애플의 신제품. 1화 이번에 나온 루머로 인해 가장 가능성이 높은 애플의 신제품은 아마도 IOS를 얹은 애플TV가 될 것이다. 애플이 이 셋톱박스를 TV본체와 합쳐서 내놓는다는 비현실적인 시각을 제외한다면 오래전부터 애플 제품에 심취한 사람…

2010.07
11

아이패드를 직접 써본 느낌.

아이패드를 미국에 잠깐 체류하는 누나편으로 구입했다. 아이패드는 IT업계에 새로운 혁신으로 가는 기기이기에 나중에 구입하든 지금 구입하든 결국 구입하게 될 거라는 생각에 무조건 구입하려 했고 때마침 누나의 미국행이 더욱 아이패드를 싸게 빠르게 구입할 …

2010.05
04

[re] 에어 시장을 일정부분 많이 잠식할 거라 봅니다.

  글쓴이가 좀 잘못 보는 부분은 있습니다.     허나.   아이패드는  맥북 에어 시장과 일부의 맥북프로 시장을 잠식할 것은 분명하다는 겁니다. …

2010.03
02

아이패드는 영상의 창이다. 2편

아이패드로 인코딩 하면서 영화를 봐야되 오. No. 아이패드는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아이튠즈 서비스가 막혀 있습니다. 그래서 보고 싶은 영상에 인코딩을 필수적으로 해야 하고 그것을 다시 집어넣는 수고로움을 감내해야 하지요. 하지만 다운받은 영상을 …

2010.02
26

아이패드의 핵심은 Ibooks.

아이패드에서 ibooks가 성공한다면 우리는 새로운 세상을 맞이할 것이다. 필자가 전자책이 필요한 이유는 꽤 많다. 이사할 때 엄청난 양의 책을 박스채로 옮기지 않아도 되며 집의 한구석을 가득 매우는 서재 자체를 없애버릴 수 있고, 필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