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Dev C++에서 GLUT사용하는법을....
본문
Express 는 아주 많이 부족하고...
그래서 Dev C++ 를 다운하려고 하는데요.
도대체 이걸로 GLUT프로그래밍 하는 법을 모르겠네요...
윈도우 어플로 GL 프로그래밍하는 법은 아직 모르고...
GLUT하는 법 아시는 사람 없나요??ㅜㅜ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조개북 좀 가지고 놀아보려고 옛날 IDE 였던 Project Builder 를 찾아보고 있는데 애플 공식 사이트에도…
OS X 타이거 만이 아닌 팬더, 재규어 등 그 이전의 mac os 와 호환되게 빌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그냥…
제가 제 개인적인 필요 때문에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한글이나 영어 언어를 선택하고 연…
- (void)insertObject:(Person *)p inEmployeesAtIndex:(int)index { …
Visual Studio 쓰자니 다운하긴 좀 그렇고.. Express 는 아주 많이 부족하고... 그래서 Dev C++…
댓글목록 2
이욱정님의 댓글
GLUT 라이브러리 경로만 지정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
전에 해봤었는데 지금 피씨가 고장나서 자세히 설명드릴 수가 없겠군요.
질문에서는 벗어나는 얘기지만 GLUT를 쓰시려는 거 보니 윈도우즈 상에서 OpenGL 공부를 하시려는거 같군요. GLUT보단 차라리 MFC에서 OpenGL 하시는 게 낫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왜 여기에서 OpenGL도 아니고 GLUT를 질문하시는지는 -_-;;
wlee님의 댓글
헤더와 라이브러리 경로만 지정해 주면 되죠..
MAC OS 에서는 제공되는 GLU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면 다른 플랫폼 보다 더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특히 콘솔에서 빌드할 때 라이브러리 경로를 신경 안써도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