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10 건 - 1 페이지
2015.09
18

[디자인] 포토샵 저장시 용량이 이상해요.

jpg 파일인데 용량이 28M로 떠서 포토샵에서 줄이려고 열었는데 용량이 280kb 나와요. ㅡ.ㅡ;; 새 대지에 앉혀서 저장을 해도 용량이 비슷하게 20M ~ 30M 정도로 나옵니다. 저장할때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사진 해상도…

2015.03
16

[디자인] 인디자인에서 일러스트 파일 불러올때 ai와 eps의 차이가 있나요?

일러스트로 작업된 파일을 받아서 -> 인디자인에 앉혀서 -> pdf로 변환 후 출력실에 내보냅니다. 총 8Page이고 용량이 커서 원래 파일은 거의 열어보지 않고 인디자인에서 파일 대치만 해서 출력하는 편인데요 지난주에는 똑같은 방법으로 내…

2014.12
01

[디자인] 인디자인 단축키 질문이요...

영문판을 쓰다가 인디자인을 좀 더 배워보고 싶어서 한글판을 구해 깔았습니다. (시중에 나온 책들이 다 한글판이더라구요.) 자주 쓰던 단축키를 세팅하고 사용하려는데 간혹 단축키가 안먹히는 것이 있어요. 이건 영문판과 한글판의 버전 문제…

2014.11
21

[기타질문] 인디자인에서 ps로 변환해서 출력내보낼때요...

저희 회사 자체에 ps를 변환해서 pdf로 만들거나 페이지별로 앉혀서 필름 출력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pdf를 변환하는건 따로 사야한다고 합니다. 제가 오기 전에는 모든 작업을 쿽으로만 해서 쿽에서 ps로 변환, 필름출…

2013.06
04

[디자인] 아크로벳 프로 - pdf 폰트 아웃라인 하는 방법 (영문판)

. 이 방이 맞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 적당한곳에 옮겨주세요. 저는 맞는 카테고리를 못찾아서...

2013.03
28

[디자인] 일러스트에서 글씨쓸때 폰트가 바뀌어요.

케이크 라는 글씨를 쓰고서 폰트 바꾼다음에 다시 글을 쓰면 아도베명조체로 바뀝니다. 모든 단어에 다 그런게 아니고 맥에서 지원 안하는 글씨()가 그런것 같아요. 케잌 뭐 이런 단어들이요... 안그랬었는데 제가 뭘 잘못 건드렸을까요

2012.03
19

[OS X] 클래식이 시동이 안돼서 지우고 다시깔려는데..

OS X 시동시 시동되는걸 안풀고 클래식 관련 폴더를 다 지워버렸습니다. 다시 깔기는 했는데 (무슨,, 업그레이드로 들어가네요.) 시스템환경설정에서 클래식이 뜨질 않네요. 클래식을 강제로 지울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