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11 건 - 1 페이지
2015.09
21

[기타질문] iphone에서 찍은 슬로우 동영상을 맥/pc에서 슬로우로 볼 수 있나요?

iphone에서 찍은 슬로우 동영상을 맥/pc에서 슬로우로 볼 수 있나요 막상 가져왔더니 그냥 일반 동영상처럼 보여지는 문제가 있네요 quicktime으로 봐도 슬로우는 구현이 안되네요.

2014.10
20

[OS X] 요세미티 업글을 하면 재설치 시 os는 어떻게 되나요?

질문이 있습니다. kmug에서 2012년 겨울에 맥북에어를 샀지요. 그때는 매버릭스 이전 이었으니까 스노우레오파드이었던 것 같은데요. 복원 OS가 내장되어 있는 것으로 압니다. 궁금한 점은... 요세미티로 제가 업그레이드를 하고 다시 …

2013.09
17

[OS X] .part 파일이 계속 생깁니다.

다운로드 폴더나 다큐먼트 폴더에 .part 파일이 첨부와 같이 계속 생기네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지워도 되고 별 문제 아니라고 하는데 안생기게 할 수 없는 지 괜찮은지

2013.09
06

[OS X] iphoto 사용 시 사진일부 공유 어떻게 하세요?

이건 질문이라기보다는 경험을 좀 여쭙고 싶은데 아이포토 안에 사진 120장이 있는데 이 중 골라낸 13장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야 한다면 어떻게 보내세요 좀 쉬운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2013.03
03

[OS X] 키노트 : 빌드아웃을 한꺼번에 하려고 하는데...

이미지 4장을 한장한장 나오게 빌드인 시켰어요... 그런데 45장을 한꺼번에 사라지게 하려고 해요.. 그래서 속성에서 빌드아웃을 시켜서 화면밖으로 나가게 하려고 하는데 한개씩 나가네요 여러개를 동시에 쉬프트 누르고 선택해서 했는데 말이죠... …

2013.02
27

[OS X] 화면캡처가 두가진가요? 확장자변경관련

맥OSX 10.8.2 구요.. 화면캡처 유틸리티로 캡처하면 TIFF로 저장되어서 터미널에서 타입을 png로 바꿨습니다. 로그아웃 리부팅하고 .. 그런데도 화면캡처 유틸리티를 이용하여 캡처하고 저장하면 계속 TIFF로 나옵니다. 그런데 이…

2013.01
02

[OS X] 키노트의 속성 메뉴 화면캡처

키노트 에서 '속성' 메뉴를 설명할 일이 있어서 속성 메뉴를 띄운 후 화면캡처 도구를 열면 속성 메뉴가 닫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속성 메뉴 창을 유지시켜서 화면 캡처를 할 수 있을까요

2012.12
06

[OS X] 글자가 저절로 풀어쓰긱 됩니다

첨부와 같이 글자가 2음절 이후 풀어쓰가 됩니다. 트위터라고 쓴건데요 웹브라우저에서는 글자가 풀어쓰기가 안되는데 OS X에서 쓰거나 . page 같은데서 쓰면 글자가 풀리네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2012.11
26

[OS X] 파워포인트를 키노트로 가져올때 없는글꼴 추가하는법

파워포인트를 키노트로 가져올 때 글꼴 없다고 나오는데 이때 윈도우 쪽 폰트 파일을 다 가져다가 넣으면 에러가 안날까요 어떻게 하면 좋을런지

2012.11
15

[기타질문] 일반 모니터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요

맥북 에어를 일반 모니터랑 쓰고 있는데요. 미러링이 아닌 확장으로요. 1. 일반 모니터쪽 바탕화면 그림이 안 바뀝니다. 맥북 쪽에서 바뀐걸로 바꾸려면 어떻게 하면 돌까요 2. 일반 모니터쪽을 주모니터로 쓸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윈도우엔 있…

2012.11
07

[OS X] 윈도우 아이튠즈 itunes 폴더와 파일을 맥에 넣으면 어케 되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컴퓨터를 윈도우 노트북에서 맥북으로 바꿨습니다. 윈도우 노트북으로 연결하던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아이튠즈 폴더르 압축해서 파일을 만들어 맥북에서 풀어가지고 맥북의 아이튠즈 폴더에 덮어씌워버리면 윈도우에서 사용하던 아이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