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11 건 - 1 페이지
2016.12
29

[디자인] 인디자인 특정색상만 스타일로 만들수 없나요?

카달로그 제작중인데 인디자인 특정색상만 스타일로 만들수 없나요 가령 청바지탭이 있으면 이탭안에 있는 제품명(폰트)과 아이콘(그래픽)등이 C60 이라고 하면 지정색을 만들어서 스타일처럼 한번에 변경가능하게 가능한가요 인디자인 5.5 사용자입…

2016.12
12

[디자인] PC와 맥 인디자인 호환 및 버전에 관해서 문의 드립니다.

기업 디자인팀에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현재 PC 인디자인 5 , 5.5 사용중에 있는데 에이전시에 카달로그를 의뢰하려고 합니다. 1. 에이전시 대부분이 MAC으로 인디자인을 사용중인데 PC로 데이터를 받을때 호환이 가능할까요 단순…

2013.04
22

[디자인] PDF파일은 절대 변하지 않는게 맞습니까?

"PDF는 컴퓨터 환경에 관계없이 같은 표현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되었고, 장치 독립성 및 해상도 독립성을 가진다..." 라고 저도 알고 있었습니다. 작년 중국에 인쇄자료를 PDF로 보냈는데 서체가 변형된것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

2013.03
22

[디자인] 인디자인 색인 만들기 질문입니다.

카다로그를 진행중인데 그림과 같이 글상자에 있는 숫자 / 영문 / 한글 부분만 색인으로 추출하려고 합니다. 색인 만들때 꼭 하나씩 클릭해서 C+A+Shift+[ 로 추출해야 하나요 (단축키를 바꾼다고 해도 많네요...) 워낙 많다보니 엄두가 …

2013.03
14

[디자인] 인디자인 자동 이미지 넣기있나요?

1~1000개의 이미지 박스에 이미지 파일을 자동으로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단순반복 작업이 너무 많아서 일의 효율이 떨어지네요. 아시는분 도움 요청~! 인디자인 5.5 사용중입니다.

2013.01
10

[디자인] 포토샵 레이어 크기 조절시 이펙트 크기도 조절되는 방법 문의

포토샵 레이어 크기를 조절시 이펙트 크기도 알아서 조절되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레이어는 [마스크+칠 조정+이펙트] 로 되어있습니다. 크기 조절후에도 이펙트를 만져야 되기 때문에 래스터화는 불가능 입니다. CS5.5 사용중이고…

2012.05
08

[기타질문] 인디자인 PSD 파일 갱신시마다 바뀌는거 어떻게 안될까요?

최근에야 인디자인을 새롭게 사용중인 사람입니다... 이미지를 PSD 파일로 레이어별로 가져와서 앉히는 중입니다. PSD파일을 수정>저장 할때마다 인디자인에서 갱신을 하면 '레이어 가시성...' 뭐라고 하면서(인디자인 5.5 한글 사…

2012.04
27

[기타질문] PVC표면(투명케이스)에 흰색인쇄를 하려는데 데이터를 어떻게 보내야 되나요?

흔히 대형매장의 여러개 들어있는 샴푸케이스처럼 PVC상자에 인쇄를 하여야 하는데 단순한 실크인쇄가 아니라 사진+그래픽이 들어간 인쇄 입니다. 문제는 흰색도 대거 포함되어 있는지라 데이터를 어떻게 올려야 될지 막막하네요. 외국에서의 작업…

2012.03
22

[기타질문] 일러스트 환경설정(Ctrl+K) 창이 안보입니다.

일러스트에서 환경설정(Ctrl+K) 창이 안보입니다. 일러스트 CS5에 듀얼모니터 이고요 맥은 아니고 PC를 사용중인데 암만해도 안보이네요. 일러사용 15년 동안 처음있는 일이라 당황스럽네요.....;

2012.01
09

[OS X] 인디자인 PDF 변환시 도형들이 움직입니다.

인디자인을 PDF로 변환시 글과 도형들이 움직이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128P카다로그인데 몇몇 페이지에서 이런 현상들이 발생되는데 해당 페이지 마스터를 바꿔도 계속 그렇네요. 왜 그런걸까요

2011.09
26

[기타질문] TIF이미지 링크후 일러스트 8.0 AI로 저장하여 인쇄 해 보신분 계신가요?

중국에서 인쇄를 해야 되는데 보내는 용량 때문에 일러스트에서 이미지를 링크건 AI 파일로 보내야 될 거 같습니다. CS버젼이 아닌 8.0으로 저장하여 AI파일로 보낼려고 하는데 혹시 문제 될 게 없는지 걱정이군요. 싱가폴 디자인업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