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4 건 - 1 페이지
2012.06
01

[Quark] 쿽에서 파일을 eps저장하면 일부서체가 안보이는 현상

쿽에서 작업한 파일 일부를 교정용jpg로 변환하는 일이 가끔 있습니다. 변환하다보면 가끔 일부 서체(이번에는 윤고딕 120TT)만 아무것도 없이 변환됩니다. 다른 서체들은 변환이 되는데 말이죠. 다른곳의 컴퓨터에서 할 때는 되는데 사무실 컴퓨터로…

2012.05
24

[Quark] 쿽 파일 일부에서 폰트가 전혀 안뜨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잡지 마감 중에 발생한 황당한 일입니다. 교정 보다가 일부 고칠 부분이 있어서 쿽을 다시 열었는데 서체가 화면상에는 보이는데 수정하려고 텍스트 일부를 선택하면 서체와 관련된 정보가 하나도 안뜨니 다른 서체로 바꿀수도 없고 큰일입니다. …

2012.01
16

[Quark] 쿽파일을 클릭하면 왜 인디자인으로 열릴까요?

G5에서 OS X와 클래식(9.2.2)을 함께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그렇지 않았는데 요즘 쿽3.3파일을 더블클릭할 때마다 자꾸 인디자인으로 열립니다. 프로그램으로 드래그하면 이상 없는데 대체 무슨 일인지 언젠가 이런 질문을 본 적 있는…

2011.10
19

[Quark] OS X의 텍스트 파일을 OS 9의 Quark에 붙일 때 행간격이 한칸씩 벌어지는데

G5에서 OS X와 OS 9를 함께 사용중입니다. X의 txt 파일을 열어 복사한 다음 OS 9의 QUARK 도튜멘트에 붙이기 하면(인디자인에 붙일 경우에도) 꼭 한 행 씩 건너뛰기를 하네요. 한줄 사이사이 마다 엔터키를 친 것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