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9 건 - 1 페이지
2017.04
22

[기타질문] MP3 다운 받을 만한 곳 좀 알려주세요.

MP3 다운 받을 만한 곳 좀 알려주세요. 아이튠스엔 없는 곡들이 있어서 구입할 수 없네요. 네이버 뮤직에선 플레이어, 다운로드가 작동이 안되더군요. 맥과 호환이 잘 되는 사이트 추천 필요.

2015.09
26

[기타질문] 'Mail'이 얼어서 작동중지

'Mail'이 얼어서 작동중지 됩니다. 종료하기(Quit)도 안되고 '강제종료' 밖에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애플이 이런 적은 처음입니다. OS 10.10.5 w. Late2014 Mac mini

2015.06
05

[기타질문] Mac에서 볼 수 있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Mac에서 볼 수 있는 영화/DVD 구매나 대여 다운로드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은 윈도우밖에 다운로드 할 수 없군요.

2015.05
30

[기타질문] 사파리에서 PDF 링크를 볼 수 없나요?

http://www.exeter.edu/documents/Exeter_Bulletin/cew_art.pdf 사파리에서 위와 같은 PDF 링크를 볼 수 없나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Sfafari 8.0.6 Mac …

2015.02
04

[기타질문] 사파리 감염

어제부터 사파리가 감염 된 것 같습니다. 링크 된 사이트를 클릭하면 엉뚱한 사이트가 열립니다. 주로 MacKeeper, 작은 검색 사이트, 의류판매 사이트, 게임사이트 등등,,.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파리를 지우려도 안 지워집니다.

2014.07
22

[기타질문] 맥 ID 세팅을 다시하려면 어떻게 하는지요?

< 맥 ID 세팅을 다시하려면 어떻게 하는지요> App Store에서 앱업데이트 메세지가 뜰때마다, 난감합니다. 처음 세팅을 잘못된 애플 ID로 한 것 같습니다. 고수님들의 지도를 기다리겠습니다. 즐거운 밤 되시길~

2014.07
05

[기타질문] <급질> 아이튠스 영화 못보는 이유?

iTunes에서 미국영화 결제하고 다운로드 받았는데, 까만 화면만 나오고 볼 수 없습니다. 받는 도중 SD가 아니라 HD로 선택해서 다운 받은게 문제였던가 봅니다. 저는 20인치 시네마디스플레이어에서 보려고 했거든요. iTunes QA에서도 제&#…

2014.04
02

[기타질문] 미국 아이튠스 계정이 안됩니다.

미국 아이튠스 계정이 안됩니다. 그동안 수년간 아무문제 없이 잘 사용 해왔는데, '지불수단'에 문제가 있어 최신앱을 업데이트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미국 신용카드를 사용하다가 얼마전에 한국비자카드가 연결된 Paypal이 문제가 된 것 같네요. …

2013.08
07

[기타질문] Gift 카드로 iTunes 스토어 이용 가능한가요?

애플 스토어 Gift 카드를 결제해서 이메일로 받았습니다. code number는 없고, Gift 카드번호와 PIN만 있습니다. '코드번호' 없이 어떻게 사용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