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4 건 - 1 페이지
2015.06
25

[기타질문] 포토샵과 일러스트5에서 6로 바꾸었더니 미리보기가 안되는데..

인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 CS 5 버전을 사용하다가 6로 설치했더니 예전 5에서 저장한 포토샵의 psd파일이 미리보기가 안되고 첨부된 모양의 아이콘으로 떠요. 일러스트도 마찬가지이구 미리보기 뷰어를 찾아봐도 못찾겠어요. …

2013.09
04

[기타질문] 인디자인 5.5 사용중 도큐멘트가 안열리고 열렸다가도 작동 이 멈추는 현상..

전에도 이런적이 있어서 새로 다 깐적이 있는데... 또 그런 현상이 발생했네요. 파일을 열면 계속 안열리고 프로그램이 멈추고 간신히 열었어도 작동을 멈추네요. 왜 그럴까요

2012.10
16

[기타질문] 인디자인 한글판(5.5) 사용하는데 갑자기 영문판으로 바뀌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디자인 한글판 사용중 갑자기 영문으로 바뀌어버렸어요. 윈도우 7이고 CS5.5인데 다시 한글판으로 되돌리는 방법이 있나요

2012.03
23

[기타질문] 쿽파일로 작업된 국어책을 인디자인으로 새로 조판해야 하는데.. 전문 조판자가 아닌 디자이너가 작…

내근직 외주 디자이너로 일을 한지 한달째입니다. 경력 9년이고 조판은 할 수 있지만 비교적 단순한 영어책 조판업무만 해왔어요. 면접볼때는 국어 수험서의 수정과 단행본 레이아웃 디자인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고 얘기를 듣고 왔는데 막상 일을 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