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전체 5 건 - 1 페이지
2015.09
18

[디자인] 포토샵 저장시 용량이 이상해요.

jpg 파일인데 용량이 28M로 떠서 포토샵에서 줄이려고 열었는데 용량이 280kb 나와요. ㅡ.ㅡ;; 새 대지에 앉혀서 저장을 해도 용량이 비슷하게 20M ~ 30M 정도로 나옵니다. 저장할때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 사진 해상도…

2015.03
16

[디자인] 인디자인에서 일러스트 파일 불러올때 ai와 eps의 차이가 있나요?

일러스트로 작업된 파일을 받아서 -> 인디자인에 앉혀서 -> pdf로 변환 후 출력실에 내보냅니다. 총 8Page이고 용량이 커서 원래 파일은 거의 열어보지 않고 인디자인에서 파일 대치만 해서 출력하는 편인데요 지난주에는 똑같은 방법으로 내…

2014.12
01

[디자인] 인디자인 단축키 질문이요...

영문판을 쓰다가 인디자인을 좀 더 배워보고 싶어서 한글판을 구해 깔았습니다. (시중에 나온 책들이 다 한글판이더라구요.) 자주 쓰던 단축키를 세팅하고 사용하려는데 간혹 단축키가 안먹히는 것이 있어요. 이건 영문판과 한글판의 버전 문제…

2013.06
04

[디자인] 아크로벳 프로 - pdf 폰트 아웃라인 하는 방법 (영문판)

. 이 방이 맞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 적당한곳에 옮겨주세요. 저는 맞는 카테고리를 못찾아서...

2013.03
28

[디자인] 일러스트에서 글씨쓸때 폰트가 바뀌어요.

케이크 라는 글씨를 쓰고서 폰트 바꾼다음에 다시 글을 쓰면 아도베명조체로 바뀝니다. 모든 단어에 다 그런게 아니고 맥에서 지원 안하는 글씨()가 그런것 같아요. 케잌 뭐 이런 단어들이요... 안그랬었는데 제가 뭘 잘못 건드렸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