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Mac OS 9] 프린트 보내는데.. post script 에러

본문

다른건 다 잘 출력이 되는데.. 한도큐만.. 자꾸.. post script에러가 떠요.. 이유가 뭐죠?
무지 급해서.. 지금 바로 해야 되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51,291
가입일 :
2006-02-23 17:40:09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7

★준도우미[A/S,복구]님의 댓글

아래에서 새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Adobe PS드라이버
<a href=http://www.adobe.com/support/downloads/product.jsp?product=44&platform=Macintosh target=_blank>http://www.adobe.com/support/downloads/product.jsp?product=44&platform=Macintosh </a>

선택자에서 Adobe PS를 선택후.. 우측에서 프린트명을 클릭..프린트 설정하세요.
설정시에 한글시스템>확장파일>PrinterDescription 폴더에 있는 해당하는 프린트 PPD파일을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준도우미[A/S,복구]님의 댓글

안되면
도큐멘트 내의 그림들을 모두 삭제후 출력테스팅..이런식으로 해보셔야 합니다.
즉, 각 요소별로 테스트를 해보세요.

베스트맥(A/S,복구)님의 댓글

해당 파일만 그렇다면 해당 파일에 그림이나 글씨에 문제가 있어서 생기는 문제 입니다.

글씨나 그림이 삐보거나 바뀌서 출력을 시도해 보셔야 됩니다.

참고로 하이퍼레이져G3를 사용하신다면 용지함에 용지 센서가 제대로안되어 있어도 그런문제가 생깁니다.

용지 센서는 용지를 A4나A3를 맞춰추는 가이드 입니다.(앞뒤로 움직이는)

그가이드가 바닥에 구멍에 정확이 되어 있어야 됩니다.

yoon님의 댓글

서체문제입니다

맥사이트(복구,A/S점)님의 댓글

일부 특정데이타가 출력이 안된다면 작업상의 문제일 경우가 큼니다(서체,이미지,특수문자에대한 문제...)부분 복사를해서 출력을해서 문제점을 찾아내야 합니다.

보라빛여우님의 댓글

저도 그런적이 있어서 텍스트를 지우고 출력을 해보니 출력이 되더군요. 서체 문제가 맞는것 같습니다.

재빨리님의 댓글

그림박스와 텍스트박스 사이에 점하나가 찍혀있어서 한페이지만 안가갔던 기억이 나는군요...

전체 2 건 - 1 페이지
2018.09
10

[Mac OS 9] 아이맥 색깔 보정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맥에서 인디로 작업하였는데 화면이랑 색깔 차이가 엄청나게 나서 문의 드립니다. 혹시 인쇄색깔이랑 비슷 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이걸 맞쳐야 앞으로 디자인 하는데 도움이 될듯해서 요 할때마다.. 색깔 감리 보러 왔다 …

2011.07
27

[OS X] 작업 쿼크 파일에 창이 뜹니다..

작업 파일을 열면 이런 창이 뜹니다 이 도큐멘트는 약간의 교정이 필요 합니다. 이러면.. 어떻게 다시 작업해야 하나용 아님 무슨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페이지 물이라.. 50페이지 가까이 되는거라.. 다시 작업은 불가능..할꺼 같은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