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OS X] DUZONERPSSO ActiveX

본문

회사 사이트 접속시 "DUZONERPSSO Active X" 설치가 필요하다고 떠요... 일단 접속은 되지만... 사이트가 정확하게 보이지 않고, 사용에 제한이 있는거 같습니다... 뭐 필요에 따라 VM 으로 접속을 하기는 하지만, 맥에서 active X 설치하여 접속하는 방법이 없을까 하여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802
가입일 :
2006-02-18 01:40:14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

성진홍님의 댓글

없습니다. ㅠㅠ

VM이나 부트캠프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ㅠㅠ

더존에 문의하셔 보시면 액티브 엑스외에 어도비 에어나 플래쉬로 만들어진 보안모듈도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 3 건 - 1 페이지
2012.01
24

열람중 [OS X] DUZONERPSSO ActiveX

회사 사이트 접속시 "DUZONERPSSO Active X" 설치가 필요하다고 떠요... 일단 접속은 되지만... 사이트가 정확하게 보이지 않고, 사용에 제한이 있는거 같습니다... 뭐 필요에 따라 VM 으로 접속을 하기는 하지만, 맥에서 active…

2012.01
09

[OS X] Macbook Pro 강제 종료 됨....

얼마전부터 첨부 화면과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어쩔수 없이 강제 종료가 되고 있습니다. 무슨 이유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 드립니다.  꾸벅~~

2011.08
08

[OS X] Mac Mail 에서 회사 메일 서버로 접속이 않됩니다......

Snow leopard에서는 vmware 돌려 outlook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lion으로 업그래이드 하면서 mac mail 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기존 outlook 셋팅을 그대로 mac mail에 입력 시켜 계정 추가를 하려고 하는데, 자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