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기타질문] MAC 10.6.8 에서 일러스트 CC 버젼 설치후 좀 문제가 있네요.

본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ADOBE CC 버젼을 구매하고 설치하였습니다.

처음엔 인디자인이 서체 문제로 문자툴만 건드리면 꺼지는 현상이 벌어져서

고생하며 겨우 서체 잡고 잘 실행되게 해놨는데..

이번엔 일러스트가 말썽이네요..

인디자인처럼 특정 툴이 아니라 도형, 선, 텍스트 등을 만들고 나서

선택툴로 그 도형등을 선택하면 바로 선택되어서 보여지지 않고, 드래그 복사해도 바로 안보여지고

손바닥 툴같은걸로 다른 지면을 한번 찍어야 그제서야 복사된게 보입니다.

움직이는것도 그렇구요. 꼭 랙이 걸린것처럼 보여집니다. 그리고 종료 단축키도 안먹히고, 마우스로 종료해두 안되고요.

무조건 강제종료로 종료해야 꺼집니다.

어도비측에선 서체문제일것 같다고는 하는데

서체를 다 지우고 해봐도 똑같고, 벌써 몇번이나 일러스트를 지우고 깔고 했는지..

혹시 이런분들 안계신가요?

이제 더이상 멀 시도해봐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197
가입일 :
2009-06-23 17:04:41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2

광속처리님의 댓글

싼게 비지떡....지금 사용하면 베타버전테스터나 마찬가지일 겁니다.
클라우드버전이라 네트워크가 불안정하면 렉이 걸리는게 당연하겠죠.
글로벌네트워크 게임같이 대용량의 서버가 잘 갖춰져 있어도 서버다운되고 렉걸립니다.
클라우드버전도 안정화되려면 시간이 꽤 걸리겠지요....안정화 될 때까지는 안쓰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조기에 계약을 종료하고 인스톨버전을 구매하는 방법 남았습니다.

신미경님의 댓글

해결했습니다. 어찌됐든 서체를 정리하니 되긴했는데.. 좀 이것도 이상하긴 하더군요.. 인디자인은 사용자에 서체가 있으면 실행이 안되고 일러스트는 사용자에 서체가 있어야 실행이되고.. 어찌어찌.. 하루종일 씨름하다가 결국 해결했네요..
이번 어도비 버젼은 참 쓸데없이 예민하고 민감하네요..;; 덕분에 자주사용하던 서체도 사용못하게되고..;

전체 3 건 - 1 페이지
2019.03
06

[OS X] 갑자기 서버에 연결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라는 창이 계속 떠요.

사내에서 쓰는 서버가 여태 잘 쓰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부터 계속  000.000.000.서버에 연결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오류창이 계속 뜨네요.  거의 일분에 한번씩 뜨는데 무시하고 싶어도 확인을 누르지 않으면 다른 작업이…

2016.03
30

[Quark] quarkxpress 10에서 문자나 단락 스타일 패널이요..

지금 quarkxpress9 버전을 사용중인데요. 회사에 새로 컴을 장만하면서 quark을 9에서 10으로 사용중입니다. 저는 주로 단축키 사용하는데 예를들어 커멘드 + 쉬프트 + D 를 눌러서 창이 나오면 그걸로 작업합니다. 9에선 단축키 누르…

2013.07
16

열람중 [기타질문] MAC 10.6.8 에서 일러스트 CC 버젼 설치후 좀 문제가 있네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ADOBE CC 버젼을 구매하고 설치하였습니다. 처음엔 인디자인이 서체 문제로 문자툴만 건드리면 꺼지는 현상이 벌어져서 고생하며 겨우 서체 잡고 잘 실행되게 해놨는데.. 이번엔 일러스트가 말썽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