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OS X 10.4 타이거 홈 이름 변경에 대해서 여쭈어 봅니다.
본문
새로 타이거를 깔면 좋겠지만 시디가 없네요.
다름이 아니라
OS X 10.4 타이거 홈 이름 변경을 하고 싶은데
자세히 가르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타이거 OS 시디와 클래식 9.2 시디를 구하고 싶은데 어디서 구하는지도 알고 싶고요.
정품이나 복사본도 괜찮아요;;
자세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