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인디자인 cs5 인스톨했는데 안 깔려요.. ㅠㅠ
본문
아이맥 mid2011 사용중이구요 오에스는 10.11.6입니다.
기존 인디자인을 삭제하고(응용프로그램에서 adobe cs5 선택해서 삭제했어요. 삭제 방법이 잘 못 된거지요?)
다시 인스톨해서 설치했는데
설치완료라고 나오는데 (설치가 1분도 안 걸려요..너무 빠른거 같아요)
응용프로그램에 안 깔려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1
★준Mac서비스★님의 댓글
- ★준Mac서비스★님의 홈
- 전체게시물
- 아이디로 검색
121.♡.6.228 2018.02.11 00:06삭제를 잘못 했습니다
원래 삭제는 유틸리티 폴더안에 있는 [Adobe Install]폴더 열고
[어도비 CS5 언인스톨(제거)]를 실행해서 삭제하는것입니다
그래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는것입니다
지금으로서 방법은
어도비 CS6등 다른 버전을 설치를 하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