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추가메뉴
어디로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애플 중고 거래 전문 플랫폼
오늘 하루 보지 않기
KMUG 케이머그

소프트웨어

[OS X] 일러스트에서 텍스트를 입력시 입력후에 마우스로 다른곳을 클릭하거나 하면 바로 직전에 썼던 글이 자동으로 이어 붙는 이유는 알 …

본문

혹시 일러스트에서 텍스트를 입력시 입력후에 마우스로 다른곳을 클릭하거나 하면 바로 직전에 썼던 글이 자동으로 이어 붙는 이유는 알 수 없을까요? 예를들면 "안녕하세요" 라고 입력을 한 뒤 다른곳을 클릭하거나 어떤 특정행동을 하면 "안녕하세요요" 라고 자동으로 써지게 됩니다 ㅜㅜ 이것때문에 오타나는 경우가 태반인데....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48,683
가입일 :
2007-01-26 02:40:08
서명 :
미입력
자기소개 :
미입력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2

김영권님의 댓글

회원사진

안녕하세요를 예로 들면 마지막에 "요"를 입력하고 있으면 마지막 글자 요에 추가 입력을 기다리고 있어서 요를 계속 인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영어와 달리 한글은 2바이트 글씨로 이루어져 있어서 "요" 다음에 용, 욤, 욥... 등등 다음 입력될 글자를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생긴 버그라고 생각됩니다.

Adobe Illustrator 도 버전이 여러 가지여서 마지막 글자가 2번 입력되는 버그가 지금 제가 사용하는 CC 17버전에서는 안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 저도 이 증상이 있어서 글자 입력 후 마지막에 꼭 스페이스 키를 눌러 공백을 입력했던 적이 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 당시에 저는 이렇게 해결을 했던 적이 있어서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답변합니다.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100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도달이님의 댓글의 댓글

버젼을 놓이면 되는건가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