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950건 1 페이지
저도 아주 오랜만에 들려봅니다~^^

문득 생각나서 들렀는데 반가운 분들이 많네요! 예전엔 처자라고 불리던 아가씨에서 어느덧 초딩자녀둘 유딩자녀하나 둔 아줌마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유부방을 통해 만난 우리 개아들도 노견이 되어 지병을 얻어 약을 달고 살지만 아직도 개이쁜 얼…

2014.02.26 출석합니다.^^

비가 조록조록 내리는 수요일이네요. 어린이둘이 어린이집을 졸업&방학해서 사무실에 데리고 왔더니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다행이 막둥이가 오늘까진 출근해서 그나마 수월합니다. 내일부터 일요일까지 전 맨붕올지도 몰라유.. 세명하고 뭘하며 놀아줘야 할지..ㅜㅜ …

2월7일 금요일입니다.

짜르방은....강아지 두마리_기다려!.jpg 입니다..ㅋㅋㅋㅋ 날씨가 꾸물꾸물 한거이 좀 별론디.. 그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잡담…입니다..ㅋ

신랑몰래 맥북을 충동구매하고… 맨날 장농 속에 쳐박아놓고 ㅡㅡ:::: 오늘 꺼내 봤습니다…ㅋㅋㅋ 오늘은 신랑이 늦게 들어오거든요… 신랑은 내가 맥북을 왜 사야하는지 이해를 못해서…ㅡㅡ::: 몰래 샀는데요.. 사놓고 보니… 내가 왜 샀나 싶기도 하…

놀러왔어요!

오늘 정말 추운데 점심은 맛나게 드셨습니까 사무실 땡땡이 치고 놀고 있습니다. 새로생긴 애인이랑 놀고 있네요… 가난한 줌마라서… 일단 트라이얼 버젼 프로그램 깔면서요..^^ 강산이 변한만큼 프로그램도 마니 변했네요~^^ 딱 우리딸 8살 만큼요..…

탐나는 매물이 나왔는데 봐주세욤

안녕하세요 유부님들~^^ 앱등이에서 애플빠가 되고싶은 알럽핑크입니다. 그간 애플온라인 스토어를 어슬렁 거리다가 총알이 부족하여 기다림의 시간중이였는데요 줌마까페에 맥프로가 중고로 나왔는데 가격이 참 착하고 거의 안써서.. 새제품이라고 나와서 떡밥을 물고싶…

_mk_생존신고!!!하러 왔다가 가요!!

오랜만에 왔더니 화악 달라졌네요. ㅋㅋ 신기해서 글남겨요!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춥다니 감기조심하세요. 유부방은 언제 와도 따숩네요. ㅋㅋ 아이폰4에서 5s로 바꿧어요!!ㅋㅋ 중국간지 좔좔나는 골드로 바꿨습니다 ㅋㅋ 자주 놀러올게욤~~^^ 오늘도…

_mk_소풍도시락을 쌌어요

뽀로로와 크롱 ㅋㅋ 맛보다는 모양으로 ㅋ 우리 작은 딸래미가 아주 좋아하네요 ㅋㅋㅋ 히힛~~^^

_mk_휴일....잘 보내셨나요??ㅋㅋ

아그들 데리고 여기 저기 쏘댕겼네요~~~ 긴하루 였어요. 사진속에 개구진애는 우리집 막둥이랍니다 ㅋㅋ 다음주에도 휴일이 뙇!!!! 오늘 왠지 기분이 토요일 같아요

오랜만에 놀러왔습니다..저 아시는분~~ㅋㅋㅋ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로긴했어요.. 아이디랑 비번을 홀라당 까먹어서요..ㅋㅋㅋ 다들 잘 지내고 계시지요^^

오랜만에 왔어요~

삼박사일.. 김장 강행군을 마치고 오늘 일상으로 복귀했네요..ㅋㅋㅋ 입술은 부르트고 꼴은 거지꼴입니다...ㅎㅎㅎㅎ 그래도 그래도 냉장고에 꽉 채워진 김치를 보면 든든하네요.. 짜르방은 김장의 꽃 수육입니다..ㅎㅎㅎㅎ

상팔자....

어제 출근해보니 사무실이 따땃한거이 덥데요... 토요일날 따님들 데리고 왔더니 작은 공주님이...보일러를 켜놓고 전 확인도 안하고 걍가서... 빈사무실은 불타는 보일러가 ..ㅜㅜ주말내내.... 기름값 아까워서 추워도 안땠는데 흑흑흑..........…

오늘은 춥네요,,,덜덜

출첵하려고 왔더니 아직 전이라 제가 한번..불러봅니다... 다들 출근들은 하셨나요^^ 아직 추운건 새발의 피일텐데 춥네요... 주말내내 극세사이불속에서 나오기 싫더니 이게 추위 때문이였나봅니다.ㅋㅋㅋㅋ

메일 한통을 받았어요......

iso5로 업글을 해놔서 데미지가 좀 덜 심하네요..ㅎㅎㅎㅎ 약정 끝나려면.......아직 15개월이 남았군요,,ㅋㅋㅋㅋ 흠~ 날씨가 축축한거이 해 안본지도 오래되고...그래서근가 살짝 우울합니다... 쨍한 해에 저좀 말리고싶네요,,,ㅎㅎㅎㅎ

피곤합니다..

월요일인데 엄청 피곤하네요..ㅡ0ㅡ... 간만에 개사진을 올려보내요... 한때 유부방에 참 자주 보이던 녀석... 같이 출근해서 혼자 맨날 코 자네요... 팔자한번 좋은녀석...ㅋㅋㅋ 저도 피곤하네요... ㅡoㅡzzZZZZ

너무 더워요...

갑자기 너무 더워져서..ㅡㅡ;;; 선풍기를 틀엇어요.. 윗동네 계시는 분들은 절대 이해못하시겠지요...ㅋㅋㅋㅋ 사무실이 조립식이라 해가 좋은면 달궈지는데 오늘도 그런것 같아요... 더우니까 더 울렁거리는것 같아요.... 어제 산부인과를 갔는뎅…

to 옹림님

게장레시피 물어보셨자나요.... 게손질법은 저보다 더 잘 아실테니 패스 하구요.... 울엄마식 레시피입니다..(눈대중 레시피라.비율이나 계량따위는 없어서 참 설명하기 어렵네요,,..ㅡㅡ::) 양념은 양파 채썬것 적당량, 대파 혹은 쪽파 적당량,…

오늘은 제가...

짜빠게티 요리사는 아니고... 문을 열어봅니다.... 사무실와서 아침밥 먹으며...ㅋㅋㅋ 시간 널널하신분은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viewer/13814 간만에 들어보네요 ... 옵셋과 마스타.…

허걱...

웃긴데 좀 거시기하네요... 바람에 낙엽구르는 소리 나네요... 맨 축 쳐져서 땅속으로 기어들어가고싶어요..ㅜㅜ 아 구찮어...

얼라폰 업데이트 하셨나요?

업데이트 하려는데 벽돌됐다는 기사를 봐서 긍가 무섭네요.. 덜덜.... 옵데이트 하까요 마까요 아홍홍홍,,,,,

우씨~

할일은 넘쳐나 머리는 바쁜데 육신은 게을러서 푹 퍼져있네요... 전직 디자이너출신 경리 돈계산 때문에 머리숱이 점점 줄어드네요..ㅋㅋㅋ 다들 점심 맛나게 드시고 열심히 일하시길..^^

맛점하세요!~~

간만에 딸덜사진 투척합니다..ㅋㅋㅋ 같이 찍기 어렵고 이쁜사진 찍기는 더 어려운것 같아요..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못들어오고 눈팅만 했어요... 결국..케이머그에 전화를 해서 로긴을....했습니다... 오늘 모두 까만옷을 입었는데 공교롭게도 잡스님이 가셨습니다..... ㅜㅜ …

출첵해봅니다..

저는 1등으로다가..ㅋㅋㅋ 시어머니께서 아푸셔서 정말 죽다 살아나셨습니다.. 정말 반갑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정말 더 잘해드리고 싶더라구요... 부모님께 효도합시다.. 일단 전화부터 자주..ㅋ 이상..출석체크 해봅니다…

놀아줘~~놀아줘!~

ㅋㅋ ㅋ컴백한지는 꾀 되었네요... 간만에 목욕하고 빗질해놨더니 좀 시츄같군요..^^ 말도 안듣고 아무데나 오줌갈기는 이녀석이 전 뭐가좋다고 ,,이렇게 넋을 놓고 있는지...ㅋㅋㅋ

황사도 지나 갔건만....

어제 아침 우리 예달님..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제 안경다리를 아작 냈답니다... ㅡㅜ 흑흑... 제가 시력이 좀 나쁜데여.. 아무것도 안보이니 ㅜㅜ 아무것도 할수가 없데요... 아쉬운대로 예전 안경을 써봤더니 더…

내연남 컴백했어요...

내연남 어제 상봉했습니다..ㅋㅋ 꼬질꼬질 더러움이 말도 못하더라구요... 삐졌는가 보자마자 아는척도 안하고,,,ㅡ,ㅡ;; 집에가서 씼겨주고 하니까 좀 풀리더라구요.... 내연남 하루 스케줄 지분의 50%인 나름 밥값하는 장면입니다.…

내연남 돌아올거에요.

어제 축 늘어진 저를 보며 하루종일 고문을 당하셨던 저의 배우자님은 내일 도로 데려오겠다며 저락 손가락 걸고 약속해주셨답니다..ㅎㅎㅎㅎ 어제밤 태풍+비 투콤보로 두려움에 떨고 있을 내연남 걱정에 또 잠을 못잤습니다.... 우리 엄마가 한말이 생각나더군요..…

내연남과의 이별...

케이먹 사이트를 통해..만난 나의 내연남... 개 똘 이.... 6년간 정말 사랑했던 그녀석을 어제 외갓집으로 귀향보냈습니다... 늙어갈수록 눈치를 상실하는 이 녀석이 여기저기 실수를 하는것을 오랜시간 참아준 신랑이 이제는 못견뎌..하더라구요..ㅜㅠ …

서태지가 유부남이였데요..이지아가 부인이고...ㄷㄷ

http://news.nate.com/view/20110421n16052 일본지진만큼 쇼킹한데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