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08건 1 페이지
안녕들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와봤습니다. 다들 잘 계시죠 케이머그가 많이 변해서 낯설지만 그래도 여전히 존재하는 유부방을 보면서, 유년시절 떠났던 고향에 다시 온 것같은 기분입니다. “여기엔 어떤 가게가 있었는데.. 골목길이 없어졌네.. 누구네집은 여전하구나” 하는 그런 …

쫌....

윤선파호님 편한대로 그냥 내버려두면 안되겠습니까 누구에게 자기 사상 강요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내 생각은 이렇다“고 말하는 게 뭐 그리 큰 죄입니까 정치얘기, 이념얘기는 ‘세상 살아가는 얘기’가 아닙니까 학교다니는 아이가 있는 유부라고 칩시다. …

살아남았습니다

생애 두번째로 많은 눈을 봤습니다. 올린 사진은 처음 내렸을때고, 이후 저 만큼에서 다시 50cm가량이 더 왔습니다. 제가 농담삼아 현우님이나 별이한테 “이 동네는 눈이 무릎까진 와야 아.. 눈 좀 내렸구나”한다고 했는데 이번엔 제 가슴어림까지 와버려서 저도 …

강릉 첫눈

엊저녁 일기예보에서 산간지방에 눈이 올 수도 있다는 예보를 들었지만, 딴동네 얘긴줄 알았는데.... ㅡㅡ; 눈이 장난아니게 쏟아집니다. 제가 본 첫눈 가운데 가장 눈처럼 내리는 눈이군요. 아.. 추워요. 훌쩍...

[re] 쌩유 보답

전.. 사진으로.. 요즘 찍는 테마 골목사진들은 현우님 웹하드에 올려두었습니다. 추린다고 추렸는데도 150여컷... 보시고 조언 좀... ㅡ..ㅡ;

▶◀ 당신은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희망이었습니다.

이 땅의 민주주의가 사라지려고 하는 이때, 당신이 스스로의 삶을 던져버렸다고 생각하니 말못할 슬픔이 북받쳐 오릅니다. 무슨 말로 당신을 표현하고, 당신의 죽음을 애도할 수 있을까요. 지켜봐 주십시오. 대한민국의 미래를. 당신의 실패와, 당신의…

미친 생각

아시다시피 박정희 전 대통령은 1961년 5월 16일 이른바 ‘혁명’이라는 허울을 쓰고 ‘군사쿠데타’를 일으켜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국가재건최고회의 의장으로 앉았다가 무력과 정치공작으로 대통령에 취임했습니다. 정식으로 대통령에 취임한 1963년부터 저격으로 사망한 …

케이머그

지금 케이머그 와 있습니다. 영권방장님과 담소중... 직접 와보니 생각보다 크네요. 간만에 왔는데 한잔 하실 분...

[re] 그래서 전...

성조기 보기 싫어 영문을 영국영어로 바꿨습니다. 미국이나 영국이나 거기서 거기지만서도... ㅡㅡ;

바다를 보시려면...

제일 예쁜 빛을 띠는 지금이 적기입니다. 4월과 5월... 바다는 옥빛을 머금은 푸른색입니다. 경포앞바다에서...

루피

블로그에 아이들 사진 올렸더니 핑크츠자가 뽀로로에 나오는 루피 닮았다길래 보니 정말 비슷한 듯 하더군요. 아이있는 유부님들도 인정하시겠지만, 첫째보단 둘째가 이쁘긴 이뻐요. 아는 선배는 셋째는 더 죽인다고 합더군요. ㅋ 그러고 보면 옛말에 “열 손…

저작권

표지에 옛 민화나 그림등을 넣는다고 한다면 저작권은 상관없을까요 예를 들어 김홍도나 신윤복 등의 그림을요. 저작자가 죽은지 몇백년은 됐으니 말입니다. 그런 그림에 관한 저작권은 어디다 물어봐야 할까요

현우님 작품으로 만든 데탑

얼마전 개인전을 하신 현우님의 작품중 하나로 만든 데스크탑을 만들어 봤습니다. 데탑게시판에 올려둘까 하다가 원작자의 허락없이 맘대로 올릴 순 없어서 일단 맛배기용으로... ^^ P.S> 현우님의 허락을 득하여 데스크탑 게시판에 올렸습니다.

[re] 헉! -> 쨔잔...

움화하하하 스킨이 있었슴돠... 역시 키보드엔 만약을 대비한 스킨이 필수! ^^; b 그나저나 낚인 분들 많으시네.. ㅋㅋ

헉!

커피 쏟았습니다. 알미늄 키보드는 분해하기도 힘든데... ㅜㅜ

맥에서 TV보기. ^^

지난번 홍준님이 내놓은 바자회물건 낙찰받아 며칠전 받아보았습니다. 연결에 성공.. ^^ 염장이라는 비난을 우려해 내용은 개인 블로그에만 올렸습니다. ㅋ

[re] 여치? 맞습니다.

사임당의 초충도 8폭병풍에 있는 그림 가운데 하나입니다. 제목은 수박과 여치. 옛날에 도록작업할때 수정하느라 꽤나 고생했던 기억이... ㅜㅜ 첨부그림은 그때 작업한 것입니다. 아래그림의 좌하단에 있는 것이 귀뚜라미.

[re] 담배 끊어야 돼는뒈~

지난주 울 큰아들 영준이가 숙제로 학교에 낸 금연홍보 표어.

[re] 포토샵 잘하시는 분~

진지한 맘으로 수정 ㅡ..ㅡ v

간만에..

시스템 백업하느라 CD로 부팅했습니다. 파티션으로 나눈 하드들 각각 이미지로 만들고 있는데 그동안 꽤 자료가 쌓여있던지 꽤나 오래걸립니다. 할 일도 없고 해서 PC로 케먹에 들어왔는데 아.. 화면 엄청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해서 지금 파폭깔고 테마도 사파리로 …

핸펀 자랑 하기 - iPhon 안부럽다.. 진짜?

요즘 전동조각칼에 취미를 붙이신 현우님께서 제 핸펀에 조각을 해주셨습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커스텀라이징 핸펀... ^^

아자아자.. V

한주의 시작이자 10월의 첫째날입니다. 활기차고 즐거운 한주, 10월이 되시길... 사진은 울집 둘째 희준입니다.

[re] 현우님께 보일 증거자료

일전에 대구갔을때 별이가 찍은 겁니다. 일분간 게시하고 삭제합니다.

방송광고페스티벌

어제는 간만에 일찍 퇴근을 했습니다. 저녁을 먹고 TV를 켜니 MBC에서 ‘방송광고페스티벌’이라는 것을 하더군요. 방송광고 종사자들과 관계자들이 모여서 상도 주고 쇼도 하는군요. KTF의 ‘쇼를 하라’가 3관왕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더군요. 지켜보면서 우리도…

염장성 글. 주의!!

새로 나온 애플키보드를 질렀습니다. 냐하~~~ 너무 예쁩니다. 초울트라 슬림한 자태....

아싸 대박!

점심먹고 잠깐 다음 맞고 쳤습니다. 오링충전 18만원들고 점3000 자유방에서 7고 터뜨렸습니다. 우하하하.. 지금 6천만원 넘겼슴돠.

아.. 정말 배꼽잡는 뉴스

http://news.media.daum.net/politics/assembly/200708/29/YTN/v17943966.html_right_TOPIC=R7 살다살다 이젠 이런 유머도 해주시고.. -..-"

강릉모임 후기

모임사진 게시판에 올려두었습니다. ^^ 짱짱이님의 요청에 의해 링크 추가합니다. http://kmug.co.kr/board/zboard.phpid=meeting&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

강릉벙개 후기 맛보기용 gif

일들이 밀린데다 사진들도 많아서 후기 정리할 시간이 없네요. 일단 맛보기용으로 단체사진 gif로 올립니다. 자세한 모임후기는 며칠내로 ‘모임사진’ 게시판에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re] 강릉모임 사진좀 구경합시다!

별이가 찍은 사진들 보내오면 제것이랑 정리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쩜만 기다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