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19건 1 페이지
향수

오늘 아침 유부방을 부활 시키면서 백업 자료에서 예전 유부방 게시판 사진하나 올립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네요.

자선바자회 기금을 기부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영권 입니다. 케이머그 유부방회원 분들이 진행한 자선바자회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뜻깊게도 여러분들이 모금한 금액을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선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것을 진행하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연말연시에 좋은…

[경축] 구아바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전라/광주 마스터로 활동해 주시고 계신 구아바님이 황금레벨로 올라오셨습니다. 마스터로서의 활동도 열심인데 케이머그 안에서의 활동량도 무척 많으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김영권 드림.

감 잡았어!

^^ 오늘 아침에 택배가 하나 떡하니 왔습니다. 박스 겉면에 큼지막한 글씨로 "던지지 마세요"라는 글씨와 함께 포장을 열어보니 크기가 무척 큰 감과 노래방 새우깡이 들어 있었습니다. 가을에 딱 맞는 과일이 아닌가 합니다. 보내주신 玄牛님, 별이님께 감사드립니다. …

참외 드세요!

오늘 저희 사무실로 택배가 하나 도착했습니다. 겉 박스에는 누가 보더라도 잘 알수 있는 큼지막한 글씨로 참외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어제 부산방 마스터 별이님과 잠깐의 통화도중 "어! 내일 택배하나 갈꺼야..!" 참 뜬금없이 말하길래 그냥 흘려 들었는데 떡하니 받고 …

지난일요일, 두용이가 사준것!

6월17일 두용이가 사는 양평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저에거 전해줄 물건이 있어서 그 전날 저희집에서 회한접시 놓고 소주6명 먹고 둘다 해롱해롱대서 그다음날까지 술기운에 몸이 잘 않움직였는데, 집사람과 처제, 두딸, 두용이 등살에 못이겨 양평에 다녀왔습니다. …

싸고 좋은 옷살 수 있는 곳 소개합니다.

어제 6월6일은 휴일이라 기분좋게 태극기 달고 뭐 좋은 것 없을까 찾던중 저희집과 가까운 곳에 큰 매장이 생겨 안내해드립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도 있겠지만 "신세계첼시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이라고 가볼만 했습니다. 휴일이라 그런지 차가 좀 많았습니다. 제가 둘러…

전국모임 전체사진 업데이트완료

첫째날 둘째날 인물편 전체사진

전국모임 첫째날사진 올렸습니다.

사진의 양이 많아 나눠서 올리는 중입니다. 1차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사진구경하기

택배 왔습니다.

아침 일찍 제 앞으로 택배가 왔습니다. 요즘엔 머 주문한 것도 없어서 특별히 기다리는 택배는 없었는데, 뜻밖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玄牛님이 몇일전 자신의 자동차에 KMUG스티커를 붙여서 멋진 사진을 올려 주셨는데 그 스티커가 왔습니다. 포장지 안에는 무척 큰…

우리집 냉장고 속에...맥..

몇일전에 시장 보러가서 맥주 좀 사왔습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더군요 ^^ 우리집에 오실때는 오징어 땅콩만 가져 오세요... 집에 가서 몇개 또 비워야 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07년 1월 27일 부천모임사진을 올렸습니다.

못오신 분들은 부러워 하시라고 사진 올립니다.^^ 사진구경하기

직장인 60% “퇴근후에도 일 걱정″

직장인 10명 중 6명은 퇴근 후에도 일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일중독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와 헤드헌팅 전문사이트 HR파트너스는 직장인 1735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62.1%가 ‘퇴근 후에도 업무에 대한 걱정이 많다’고 답할 정도…

玄牛님과 별이님이 방문 하셨습니다.

玄牛님이 맛있는 초콜렛 선물해 주고 가셨는데, 사무실 사람들이 맛있다며 서로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급히 오셨다 가셔서 몇마디 나누지 못했지만 기분이 참 좋습니다. 별이님도 일 잘 보시고 조심히 내려가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KMUG 2007년도 달력 공동제작

안녕하세요 케이머그 회원여러분!! 케이머그에서 2007년도 달력을 제작하려 합니다. 케이머그에는 다양하게 Mac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중 디자인 관련 업무를 하고 계시는 분이나, 달력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작품을 만들어 올려주시면 그 작품들을 바탕으…

휴일에 작업중인 것...

쉬는 날 아침이면 아버지께서 일찍 일어나라 하십니다. 요즘 한참 작업중인 우리집 앞마당의 마루 입니다. 처음엔 쉽게 되겠거니 했는데 일이 점점 많습니다. 산에가서 기둥할 나무를 고르고, 자르고, 세우고 아주 힘듭니다. 그래도 매일 의자에 안아 일하는 제가 휴일이…

제 아내가 둘째를 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케이머그 식구들.. 제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제 아내가 둘째 아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오늘 와이프랑 임부복 사러 갑니다.

있잖아요 아빠, 나 요거…'받고 싶은 선물 베스트 5'

요즘 유통업체 매장마다 어린이날 선물이 지천이다.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꼽은 휴대전화.게임기.애완동물.MP3 플레이어.장난감 등을 알아봤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에는 3일 오전에 주문해야만 5일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휴대전화=어린이의 안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