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19건 1 페이지
자격지심...ㅋ

센자님, 아범님, 짬짬님, 율향천님, 산이님, 레드폭스, 바깥사돈님, 씨소님, 샘물님 등 한때 저와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하던 닉 이라 오랫만에 들어와서 보니 감회가 새롭게 느껴지는데요... ㅋ ㅎ여기서 잠깐 이런생각을 해봤습니다. 과연 이 친근한 닉중 나의 닉을 기…

가슴이 먹먹합니다....

지금 심정이 대부분 다 이렇겠지요.... 선장이라는 사람이.... 왜 왜 꼭 그렇게만이 대처할 수 밖에 없었을까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참으로 아쉬운 마음입니다.... 대한민국이 왜 이지경까지 되었을까요.... 부모가 되어 어린새ㄲ ㅣ들 키워보니…

반성문....ㅋ

쫓겨날 뻔 했다니 마음이 아프네요...ㅋ ㅋ

금요일 출근도장 찍으셔야죠...ㅎ

슬슬 모임이 잦아지기 시작하는 요즘... 계속되는 야근으로 고지혈증, 지방간, 황달현상에 피로누적....ㅋ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ㅎ ㅎ

다음주 여름휴가 갑니다....ㅎ

열악()한 근무환경... 늘 그렇듯 빡센작업.... 군인이 간절히 휴가날짜를 기다리듯... 일년 중 그나마 오롯이 몇일을 가족들과 보 낼수 있는 여유....ㅋ ㅎ ㅎ 캠핑장2박3일 예약!!! 비가 오던 말든 신나게 놀고 와야겠습니다...^^ . . . . …

이럴땐 어떻게 해야 될까요...ㅠ.ㅠ

어제 저녁 집사람과 사소한 말다툼이 크게 번져 서로 목소리가 커지고... 오늘 아침 출근도 말한마디없이 싸늘....ㅠ.ㅠ 꿀꿀한 기분으로 회사와서 네이트온 로긴을 하니 AK프라자에서 메일이 와있었어요....고객님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한다고...ㅋ 아...맞다.…

장례식을 마치고....

장인어른의 부음으로 저번주는 자리를 비웠네요. 처가가 딸만 셋이라 사위들이 아들역활 잘 하고 왔습니다....ㅎ 아버님이 호상인지라 제 개인적인 슬픔은 조금 덜했지만 오열하는 집사람을 보니 뜨거운 눈물이 흐르더군요. . . . . . 우리 모두 부모님 살…

더 불안하네요....ㅋ

평소 회사가 바쁘게 돌아가면 뭐든지 오케이 하는 사장이지만... 반면에 일이 없다 싶으면 그 분위기가 유재석도 입다물어버리게 만드는 칼이쓰마....ㅋ . . . 오늘은 삼실직원전부 일이없는 상태...눈치()보며 뭐 할거 없나 뒤적뒤적하고 있는데... 뒤에 …

첨으로 22일 출근방 열어봅니다.....ㅎ

도장 찍으러 왔다가 출근방이 아직 없어서 열어놓고 갑니다....ㅎ 여어들 찍으셔요....ㅎ ㅎ

빵 터진 개콘 코너....ㅋ

비오는 날 집에 있으면 뭐하겠노 심심해서 파전부쳐 묵겠지 파전부처 묵으면 뭐하겠노 심심하다고 소고기 사묵겠지 소고기 사묵으면 뭐하겠노 비온다고 막걸리 사묵겠지 막걸리 사묵으면 뭐하겠노 기분 좋다고 또 소고기 사묵겠지 …

한글날 기념으로 산돌에서....ㅎ

무료폰트 나눠준다네요... 관심있으신분 어여가 보세요....ㅎ 내일까지래요~~~ 오늘도 새끼들 먹여살리느라 모두 모두 고생하셨어요..토닥 토닥....ㅎ ㅎ ㅎ

김어준 예언....

나꼼수 초창기에 문재인 대통령출마를 언급한적이 있었는데... 맞아가나요....ㅋ 요즘 돌아가는거보면 대한민국이 한번 뒤집어질거같다는 생각이드네요....ㅠ.ㅠ 이쪽 저쪽 다 싫으면 누굴 찍어야 할까요....ㅎ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합니다....ㅎ

BBK관련 당사자들은 모두 무죄를 받았는데....왜 단 한사람 홍성 교도소에 있는 그 사람만 유죄를 받았을까요....ㅋ 가만히 생각해 보니 이 정부에서는 그의 깔대기를 아우를만한 인물이 없기때문이 아닐까... 그런생각을 해 봤습니다...ㅋ ㅋ 이 유모가 …

박지성 이적 확정!!

그가 이적했다... 새삼스러울것도 없지만... 세계최고의 명문글럽 맨유에서 7년동안 그가 이룬 업적은 정말 위대한것이다. 스포츠 역사상 100동안 우승한번 못해본 클럽이나 팀들이 얼마나 많은가... 한편으로 이런 생각도 든다. 맨유에 남아 있…

악...이탈리아..

개인적인 시나리오는 독일이 이탈리아를 이기고 결승에서 스페인이 우승하는거였는데....정말 발로텔리 이놈은 괴물....ㅋ 이태리가 우승하는건 왠지 싫은데 독일과의 경기보니 가망이 없는것도 아니네요...ㅠ.ㅠ

뭐 하나 여쭤봅니다....ㅎ

체면 불구 하고 뭐하나 여쭤 보려고합니다...ㅎ 얼마전에 늦둥이 출산하고 낼 모레 벌써 돌인데 집사람이 요새 넘 힘들어합니다...큰애는 큰애대로 말 안듣고 늦둥이는 날마다 지엄마 바지가랑이잡고 늘어지니 맘에 없는 짜증도 부리고 옆에서 봐도 조금 안스럽운 상황…

사사이방이 요즘 왜 뜸한가 했더니.....ㅎ

많은 분들이 유부쪽으로 옮겨 가셨군요....ㅋ 사사이방만 주구장창 들락날락 하다보니 이쪽에 소홀했꾼요....ㅋ 저도 앞으로 이쪽으로 자주 애용 할랍니더~ 잘 부탁드리께예.......끗^^

첫아이 돌찬치

를 이번주 토욜날 하는데....덕담보드 만드랴....해보지도 않은 영상편집하랴....우찌우찌해서 만들긴 만들었슴다...ㅎ ㅎ....답례품 포장하랴....총각때는 전혀 경험할 수 없는 ...ㅋ ㅋ 참....아빠노릇하기 힘드네여...ㅎ 날씨가 조아야 할텐데....; …

어제 결혼하고 처음 극장엘 갔습니다.

결혼2년차....지금 와이프와 별거중인데 퇴근 하고 바로집에가면 왠지 모를 외로움과 쓸쓸함이 밀려와 차라리 저녁 늦게 들어가는게 낮겠다 싶어서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삼실 직원들이 300이 재밋다길래...인터넷으로 대한극장 상영시간 확인하니 8시30분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