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10건 1 페이지
주니어들 소개합니다~ (쌍둥이^^)

아핫... 정말 오랜만이지요ㅎㅎㅎ 저는 재취업에 성공해 워킹맘이 되었답니다. 실은 전 회사에서 제 후임으로 왔던 분이 퇴사하게되면서 제게 다시 연락이 왔었죠. 타이밍 기가 막히죠.ㅋㅋ 아이들 등하원 시간 최대한 회사에서 배려해주는 조건으로 복직했답니다. 시댁에서…

둥이 어린이집 가고~~

살다보니 우리 쌍둥이 어린이집 보내는 날도 오네요. ^^ 다들 잘 지내셨는지요 근데 유부방이 생각보다() 늠 조용한 것 같네요;;ㅎ 사진은 울둥이 작년 여름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이에요. 첫 사진은.. 소파 올라가서 못내려오는 큰둥이랍니다.ㅎㅎ;;; 못내려와서…

쌍둥이 사진 대방출~

안녕들하셨지요 ^^; 간만에 왔습니다. (애들 사진 갖구요~ㅎㅎ) 케이머그 와서도 다른덴 안들러도 유부방엔 꼭 들러서 가끔씩 글 봤답니다. 잘들 지내시는 것 같네요.ㅋㅋㅋ (늘 보이는 반가운 닉넴들... 진짜 반가워요!!) 사진은 이제 좀 있으면 10개월되는 …

쌍둥이 엄마

오랜만입니다. ^^ 다들 잘 지내셨죠 저는 쌍둥이 엄마가 되었답니다.ㅎㅎ 신랑도 저도 쌍둥이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낳아놓고보니 신기 할 따름입니다.ㅋㅋ 그래서 요즘 지옥 같은 천국... 육아 전쟁중입니다.ㅎ;; 뭐.. 각오는 했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온…

자두 그리고 앵두

아래에 자두사진 보다가 작년에 찍어놨던 자두사진 꺼내 봤습니다. 더불어 지지난주에 친정 다녀와서 찍어놓은 앵두사진두요~ㅋㅋ 엄마가 뜨거운데서 애 델꼬 뭐하냐며 막 뭐라고 하셨지만.. 열심히 먹었슴당~ㅋ (어제부로 동생이 태어나서 좋은 시절 끝난 우리 조카..ㅋㅋ)…

직장인으로..

다시 직장인으로 돌아왔어요.ㅋㅋ 작년 5월부터 쉬다가.. 지난달부터 다시 직장인으로 컴백했슴당. ^^ 사실.. 걍 회사만 관뒀을뿐 일은 쭉~ 했었는데.. 지난 2월부로 완전히 정리했었거든요. 정말 완벽하게 백수가 되는 시점이었죠. 2세 생기면 그애나 키우면서 완…

아... 정말;;

회사에 대한 불만 같은거 웬만하면 묻고 갈라했는데.. 이건 정말;; 제가 입사해서 항상 그랬으니 언제부터인지도 모르겠지만 회사는 늘 자금에 허덕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리한 대출과 지인들에게 투자란 명목으로 돈을 빌려 신축 이전을 하게 되었죠. 1년 반 정도 …

사랑하는... ^^

제 딸..... 이 아니고 조카에요. ^^ㅋㅋ 이제 막 두돌 지난 오빠 딸이죠. ^^ 엊그제 태어난 것같은데 벌써 세월이~;; 요즘 한창 말배우느라 정신 없음! 울 조카는.. 자기가 싫은 사람이 간다 그러면 빠이빠이 엄청 잘해요. (병원가면 의사 선생님…

50cm 메기

어제 신랑이 밤 낚시를 다녀왔거든요. 입질이 하나도 없다며 저한테 전화를했었어요. 근.데. 새벽 2시쯤 돌아와서는 자고있는 저한테 호들갑 스럽게 말을 하더라구요. 나 메기 잡았는데.. "한 50cm는 되는 것같애~" 하면서.. 전 뻥치지 말라며 다시 자려는데..…

청소! 청소! 청소!

다들 오전 잘 시작하고 계신가요 ^^ 아침에 출근해서 사무실 청소들하시나요 아니면.. 따로 청소하시는 분이 있으신가요 전 저 혼자해요... ㅡㅡ. 여직원 저 하나..; 덕분에 큰 책상이 6개에 원탁이 1개 놓인 이 사무실을 저 혼자 청소하죠. 책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