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 교환이 되나요??
본문
회사 직원 주려고산 시스템이 ...
케이먹에서 맥북 3대 맥북프로 15인치 2대 맥북프로 17인치 1대
그리고 최근 맥북프로 15인치 신형한대 구입했는데..
지금까지 딱 2대가 아주 지롤;; 같네요.. (아침부터 욕을해서 죄송)
맥북 한대 사망 (회사 직원이 쓰던건데.. 백프로 윈도우즈만 쓰다가 저렇게 됬다네요..
이건 넘어가고;;)
또다른 맥북이 에어포트가 불량인지 자주 꺼집니다. 꼭 이것만....
이것도 넘어감
이렇게 참고 쓰자는 주의 인데.. 참을 인~~~~~~~~~~~~
문제는 새로산 맥북프로 15가요... 산지 지금 4주 문제는 화면이 자주 깜박거리네요.. lcd특정사이트 들어가면
lcd가 클럽에 온거 처럼 번쩍 번쩍;;;; 클럽가서 사용하라는 건지...;;
그래서 머 특정사이트만 그런지 알고 참고 써왔는데.. 최근에 영화좀 보려고 퀵타임 한번 실행시켜봤더니만
영상 플레이 중에서도 계속 깜박거리네요 화면이;;;;
이거 lcd불량인지 gpu불량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들어와서 특정사이트 외에 네이버 같은 곳에서도 깜박거리니
아주 골치가 아프다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또 센터 가지고 가서 말로만 듣던 입시름해야 되는건지요...
절차를 어떻게 밟아야지 시간 허비 안할까요? 교환이나 as경험 있으신 분들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최신글이 없습니다.
최신글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5
phoo님의 댓글
전화로 우선 상담하셔요 증상 설명하구요
그럼 가지고 오라고 할거에요 ^^
제 경험으로는
대화맥에서 A/S도 하는지 모르겠는데 거기 무쟈게 친절한데..
종로 에 있는 JR센터는 불친절하야 별로 권하고 싶지 않구요
또하나는 한남대교 넘어오자 마자 있는곳 있는데 제가 이름을 ㅡㅡ;;
거기도 무쟈게 친절하다눈 ^^
여튼 들고 가셔야할거에요 잘 해결되셨음하네요~ ^^
배석현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답변 ㅠㅠ
일단 전화부터 해봐야 겠네요...
왜이리 이런일은 귀찮은지 쩝~~
그나마 가까운 신사동쪽으로 가야겠군요 ^^
바이올렛하늘님의 댓글
두개 모두 A/S받으세요!!
Bluenote님의 댓글
말씀하신 모든 경우가 문제가 있어 보이며 처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구입하신 맥북프로는 9일 내에 처리를 했더라면 DOA판정을 받거나
교환/환불도 가능했을 것 같은데... 아쉽군요. 0_0;
애플코리아에 전화를 하게 되면 고객의 편의를 위한다며 애플케어에
가입을 했는지 여부를 물을 겁니다.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2년 전만
해도 그랬습니다.
마치 케어를 사야한다는 은근한 압박 / 간접광고인 셈인데요.
그럴 때는 당당하게 얘기하세요.
-산지 1년 이내의 제품이니 워런티가 살아 있으며 애플케어 보증기간입니다.
향기님의 댓글
그리고보니
회사에서 사용목적으로 사업자가 맥들을 구입하게 되었을때
마일리지나 A/S등의 혜택등이 애코에서 잘되어 있나여?
역시 법인사용자 입장으로보면 애코에서의 구매보다 A/S를 겸한
협력 판매점에서의 구매가 훨~나은건가여?
배석현님의 상황을 읽고나니 문득 궁금해 지네요
법인사용자를 위한 애코정책이...